상단영역

뉴스Q

기사검색

주요메뉴

본문영역

스타일VS

[스타일VS] 한혜진VS성유리, '힐링캠프' MC들의 스타일 대결

2013. 12. 03 by 정상기 기자

 


[정상기 기자] 진정한 ‘힐링캠프’의 스타일리시한 안방마님은 누구일까. SBS 예능프로그램 ‘힐링캠프-기쁘지 아니한가’에 초대 MC로 발탁돼 세련된 스타일을 선보였던 배우 한혜진과 그 뒤를 잇는 MC로 심플한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는 가수 겸 배우 성유리가 같은 디자인의 블라우스로 서로 다른 매력을 뽐냈다.

딥 클라레 컬러 바탕에 화이트 컬러 하트가 새겨진 실크 크레이프 소재 블라우스를 통해 시크한 차도녀 이미지와 심플한 이미지를 선보인 그들의 스타일을 살펴보자.

▶ 한혜진, 차가운 도시 여자로 거듭나다 :지난 2일 첫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따뜻한 말 한마디’ 1회에서 나은진(한혜진 분)은 블라우스를 통해 시크한 멋을 선보였다. 여기에 브라운 컬러 숏 웨이브 펌 헤어 스타일링은 세련된 이미지도 자아내며 차가운 도시 여자 스타일의 정점을 찍었다. ●별점 : ★ ★ ★ ★ ☆

▶ 성유리, 심플한 스타일의 완성 : 지난 10월 7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 출연한 성유리는 블라우스를 통해 한혜진과는 달리 깔끔한 멋을 나타냈다. 브라운 컬러에 뒤로 묶은 헤어 스타일링은 청순한 이미지도 더해 심플한 스타일의 완성도를 높였다. ●별점 : ★ ★ ★ ★ ★

▶ 브랜드 : 한혜진과 성유리가 입은 하트 블라우스는 ‘버버리 프로섬’ 제품이다.

<사진=SB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