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뉴스Q

기사검색

주요메뉴

본문영역

스타일VS

스타일VS

카즈하의 푸퍼 스타일링, 모던 클래식 vs 도시의 야성미

2023. 10. 18 by 정보경 에디터

카즈하가 패션 화보를 통해 대조적인 매력을 선보였다.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패션 브랜드 캘빈클라인(Calvin Klein)이 르세라핌 카즈하와 함께한 23FW 푸퍼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카즈하는 그녀만의 유연하고 유니크한 포징으로 캘빈클라인 신상 푸퍼 재킷에 완벽하게 녹아들었다. 

모던 클래식: 퓨어 화이트의 깔끔함과 브랜드의 아이덴티티

/사진=캘빈클라인

 

먼저 화이트 푸퍼를 입고 있는 사진에서 카즈하는 단순한 컬러 팔레트 속에서도 독특한 세련미를 연출했다. 

넓은 소매와 편안한 핏의 푸퍼에 화이트 니트를 매치하며 따뜻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주며 전체적인 룩의 밸런스를 맞췄다. 

여기에 블루 톤의 데님이 전체적인 화이트 톤의 패션에 컬러 포인트를 추가했다. 

그리고 'CK' 로고가 포인트인 미니멀한 숄더백으로 전체적인 룩에 클래식하면서도 모던한 느낌을 더했다. 

도시의 야성미: 미니멀리즘과 대담함의 교차

/사진=캘빈클라인
/사진=캘빈클라인

 

블랙컬러의 푸퍼 재킷을 입은 사진에서는 현대적인 미니멀리즘과 도시의 럭셔리한 야성미가 교차하는 모습을 엿볼 수 있다. 

넓은 소매와 볼륨감 있는 디자인의 검은색 푸퍼는 그 자체로도 포인트가 되며 대담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준다. 그리고 재킷의 라인과 스티치는 전체적인 룩에 미니멀한 감성을 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무드를 완성한다.

블랙 재킷 아래로는 심플한 탑이 매치되어 있어 재킷의 볼륨감을 더욱 돋보이게 하며 또한, 같은 톤의 데님 팬츠는 재킷과의 조화를 이루며 도시적인 무드를 강조한다.

한편 카즈하가 소속된 걸그룹 르세라핌은 멤버들의 독감으로 인해 활동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