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뉴스Q

기사검색

주요메뉴

본문영역

스타일VS

스타일VS

페미닌하거나 키치하거나... 데님 팬츠를 이용한 스타일링

2023. 08. 25 by 조찬혁 에디터
/사진=픽사베이
/사진=픽사베이

 

이번 2023년, 데님은 패션계에서의 주인공이다. 유연성과 스타일링의 다양성으로 많은 패션 애호가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데님 팬츠는 이번 시즌도 그 매력을 잃지 않고 있다. 데님을 통해 페미닌한 룩부터 키치한 룩까지, 그 어떤 스타일도 완성해볼 수 있다. 

페미닌한 데님 스타일링

1.자라 2.퓨잡 3.까렐 4.랑카스터
1.자라 2.퓨잡 3.까렐 4.랑카스터

데님의 핏 하나로도 그 무드가 달라질 수 있다. 플레어 핏의 데님 팬츠는 여성스러움과 베이식한 무드를 동시에 살려준다. 심플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룩을 원한다면, 바디 라인을 부각시키는 탑과 함께 스타일링하면 완벽하다. 

시스루, 애니멀 프린트, 프릴 등의 디테일이 가미된 아이템은 데님의 캐주얼한 무드와 잘 어울린다. 데님 플랫폼 샌들로는 더 긴 다리 라인을 연출하는 것도 잊지 말자.

키치한 데님 스타일링 

1, 2.코치 3, 4.자라
1, 2.코치 3, 4.자라

키치한 무드를 좋아한다면, 일러스트나 그래픽이 포인트인 데님 팬츠를 선택하는 것도 좋은 선택이다. 온도 차에 대비하여 포인텔 니트웨어를 매치하면 스타일리시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발 아래로는 글리터 패브릭의 샌들로 스타일링의 흥미를 더하고, 내추럴한 백팩으로 룩의 밸런스를 맞추면 완벽한 키치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데님 팬츠로 어떤 스타일링을 완성하든, 자신만의 스타일을 찾아보는 것이 중요하다. 이번 시즌, 데님 팬츠로 자신만의 스타일을 찾아보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