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텔 푸켓 카타 아비스타 리조트 앤 스파의 패밀리 룸/사진=HNM KOREA 
노보텔 푸켓 카타 아비스타 리조트 앤 스파의 패밀리 룸/사진=HNM KOREA 

노보텔 푸켓 카타 아비스타 리조트 앤 스파는 태국 푸켓 남부 카타 해변의 깨끗한 백사장과 파랗게 빛나는 평온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안다만 해를 내려다볼 수 있는 언덕에 위치한 리조트다.  

킹베드와 퀸베드가 함께 들어간 패밀리 룸이 45개 있으며, 동반 아동을 위한 키즈 펀 셋업(Kid's Fun set-up)은 특히 한국인 가족 여행객에게 사랑받을 것이란 호텔 측의 설명이다. 

패밀리 룸에 투숙하는 아동 손님에게는 젤라또가 투숙기간중에 무제한 제공된다. 다양한 액티비티로 가득찬 새로운 키즈 클럽은 아동 동반 가족 여행객들에게 큰 매력 포인트로 다가간다.

아이들을 위해 매일 다양한 액티비티로 키즈 클럽이 업그레이드되었고, 전담 직원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동안 부모님들은 풀이나 스파에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수영장 3개를 보유하고 있어, 가족, 아동 그리고 유아 손님까지도 수영을 즐길 수 있으며, 릴리 연못에서의 잉어 먹이 주기 프로그램, 당구대와 테이블 축구대를 설치하여 로비도 새롭게 변신했다.

노보텔 푸켓 카타 아비스타 리조트 앤 스파의 수영장/사진=HNM KOREA 
노보텔 푸켓 카타 아비스타 리조트 앤 스파의 수영장/사진=HNM KOREA 

수영장은 전체 대리석으로 레노베이션 했으며, 기프트 샵과 피트니스 센터도 재정비해 더 쾌적하고 다양한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수영장 액티비티인 스플래쉬 패드와 아이들을 위한 워터 슬라이드도 곧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노보텔 푸켓 카타 아비스타 리조트 앤 스파는 쇼핑과 현지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카타 해변까지 도보5분 거리에 위치 하고 있어서 해변가 산책을 즐길 수 있으며, 카타비치 시내까지는 차량으로 20분정도가 소요가 된다. 시내까지 무료셔틀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