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타르항공이 자사 멤버십 프로그램 '프리빌리지 클럽(Privilege Club)'과 글로벌 호텔 그룹 아코르(Accor)의 로열티 프로그램 'ALL – Accor Live Limitless(이하 ALL)'의 전략적 파트너십 강화를 발표했다. 

카타르항공과 아코르(Accor)가 전략적 파트너십 강화를 발표했다/사진=카타르항공 
카타르항공과 아코르(Accor)가 전략적 파트너십 강화를 발표했다/사진=카타르항공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양사의 회원들은 양사의 리워드인 아비오스(Avios)와 ALL 리워드(ALL Reward) 포인트를 모두 적립하고, 등급을 빠르게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전 세계 프리빌리지 클럽 및 ALL 회원은 이제 첫 번째 적격 아코르 숙박 또는 카타르항공 탑승 시 아비오스 및 ALL 리워드 포인트를 모두 적립할 수 있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프리빌리지 클럽과 ALL 회원은 멤버십 계정을 연동하면 아코르 호텔에서 정규 숙박에 지출한 €1당 최대 1 아비오스와 일반 ALL 리워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참여 호텔 브랜드로는 래플스(Raffles), 페어몬트(Fairmont), 소피텔(Sofitel), 릭소스(Rixos,), SLS, 25아워즈(25 Hours), 모벤피크(Movenpick), 그리고 풀만(Pullman) 호텔 등이 있다. 마찬가지로 적격한 카타르항공 항공편 이용 시 지출한 금액 $2당 기존 아비오스 적립과 더불어 1 ALL 리워드 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할 수 있다.

카타르항공의 최고 상업 책임자(Chief Commercial Officer)인 티에리 안티노리(Thierry Antinori)는 "프리빌리지 클럽을 통해 우리는 회원들의 기준을 높이는 로열티 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써 탁월함을 달성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이를 위해 우리는 아코르와의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프리빌리지 클럽 및 ALL 회원을 위한 혜택을 확대하고, 등급 패스트 트랙 기회를 부여하는 등의 전략적 결정을 내렸다. 우리는 우리 승객이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호텔 브랜드 중 하나인 아코르와의 파트너십 강화의 이점을 누릴 것이라고 확신하며, 아코르의 모든 회원에게 수상 경력에 빛나는 우리 서비스를 소개하기를 기대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아코르 최고 로열티 및 파트너십 책임자(Chief Loyalty and Partnerships Officer)인 메디 헤미치(Mehdi Hemici)는 "우리는 양사의 회원들에게 추가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카타르항공과의 기존 파트너십을 강화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원활한 웹 또는 앱 고객 여정을 통해 ALL 및 카타르항공 프리빌리지 클럽 회원은 각 항공편 및 호텔 예약에 대해 쉽게 등록하고 보상받을 수 있다. 스포츠가 회원들의 열정 중 하나인 만큼 다가오는 2022 카타르 월드컵을 앞두고 이 파트너십을 발표하게 되어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