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팬데믹이 끝난다는 기대감에 여행업계가 활기를 띄고 있다. 검역으로 인해 여행객이 눈에 띄게 줄었던 해외 리조트들도 이러한 움직임에 가세하고 있다.
 
그 가운데 태평양에 자리한 괌과 사이판의 리조트들이 한국 관광객을 겨냥하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사진=온워드 비치 리조트

 

평화로운 아갓냐만의 에메랄드 빛 바다를 즐기며 한적하게 휴양을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위치를 자랑하는 괌 온워드 비치 리조트는 최근 여행업계의 한국관광객 증가에 발맞춰 한국인들만을 위한 식사메뉴를 선보인다. 기존의 식사카드를 보완해서 편리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식사가 포함된 '만타팩'을 출시했다.
/사진=온워드 비치 리조트

 

 
워터파크 물놀이 도중 풀 사이드 바에서 간편하지만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핫도그와 소프트 드링크가 준비된다. 중식으로 제공되는 '피에스타 바비큐 플레이트'는 한국인 기호에 맞게 맛있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고객들이 선택해서 먹을 수 있는 석식 메뉴는 한국인들에게 인기있는 일식과 이탈리안식 메뉴가 준비되어 있다. 또한, 어린이 동반시에는 키즈 디너와 워터파크 웨이브 풀에서 이용할 수 있는 바디보드 렌탈 1회권도 포함되어 있어 '먹거리와 놀거리'가 준비되어 있다. 만타팩 쿠폰은 예약을 진행한 여행사를 통하여 구입이 가능하다. 식사권이 포함되어 있는 여행사 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
/사진=온워드 비치 리조트

 

 
한편 괌 온워드 비치 리조트는 액티비티한 워터파크가 특징이다. 총 길이가 360m에 달하는 리버풀을 따라 유유자적 흘러 다녀도 되고, 인공파도에서 신나게 놀 수 있다. 심신의 피로를 풀어주는 자쿠지, 다목적 라운드 풀까지 다양한 물놀이 시설을 무제한 제공한다. 마린 클럽에선 제트 스키, 바나나 보트,카약 등 다양한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자녀 동반 가족 고객 공략하는 사이판 리조트
 
사이판은 4시간 대의 짧은 비행시간과 현지 백신 2차 접종률이 100%에 달하는 코로나 청정 지역이다. 최근 6개월동안 방문자 수가 전년 동기 대비 매월 1000% 이상의 증가율을 보이고 있다.
 
/사진=켄싱턴호텔 사이판

 

사이판 대표 키캉스 호텔 및 리조트로 손꼽히는 켄싱턴호텔 사이판과 PIC 사이판은 '올-인클루시브(All-inclusive) 키캉스' 콘셉트의 패키지를 2023년 3월 31일(금)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자녀 동반 가족이 소중한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키즈 프렌들리 콘텐츠'를 강화해 어린이 전용 시설은 물론 다양한 실내 및 아웃도어 액티비티, 영어 캠프까지 즐길 수 있는 게 특징이다. 또한 자녀와 함께 공항과 호텔간 이동이 편리하도록 픽업 및 샌딩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된다.
 
켄싱턴호텔 사이판은 '럭셔리 키캉스 with 켄싱턴' 패키지를 출시했다. 패키지는 △켄싱턴 키즈 룸 또는 프리미어 디럭스 객실 1박, △올-인클루시브 1일 3식(조식, 중식, 석식), △키즈 목욕가운과 슬리퍼, △키즈 전용 고급 욕실 어메니티(비누,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제공으로 구성됐다. 올-인클루시브 형태로 제공되는 식사는 성인 1명 기준으로 최대 어린이 2명까지 무료로 제공된다. 해당 패키지는 3박 이상 이용 시 예약 가능하다. 가격은 $322부터.
 
호텔의 어린이 전용 시설은 지난 6월에 새롭게 오픈한 바다 전망의 키즈 룸, 인기 만화 캐릭터 코코몽으로 꾸며진 실내 놀이 공간 '코코몽 키즈 캠프', 어린이를 위한 키즈 풀과 워터 슬라이드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사진=PIC 사이판

 

PIC 사이판은 겨울 방학을 앞두고 가족 여행과 영어 교육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PIC 사이판 키즈 영어캠프'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 패키지는 자녀가 영어 캠프에 참여하는 시간만큼 부모는 자유롭게 다른 여정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에는 '영어 캠프'가 기본으로 포함돼 있다. 투숙일 기준으로 영어 캠프 프로그램 참여 일수가 정해진다. 3박 4일 투숙 시 영어 캠프는 2일 코스 프로그램으로 참여할 수 있다. 1박 추가 시 1일 코스 프로그램이 추가된다.
 
영어 캠프 대상은 만4세부터 11세까지의 어린이다. 리조트의 키즈 라운지인 시헤키 플레이 하우스에서 진행되며,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된다. 오전에는 영어 노래 배우기, 어휘, 말하기 등의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오후에는 스포츠 강습 및 야외 액티비티 활동으로 구성됐다. 영어 캠프 기간에는 원어민 선생님과 영어로만 대화가 가능해 영어와 친숙해질 수 있도록 돕는다.
 
영어 캠프는 전문 영어 교육 자격증을 소지한 원어민 클럽메이트 강사가 수업을 진행한다. 영어에 관심 있는 어린이라면 부담 없이 참여할 수 있도록 초급반 수준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되며, 교재는 NE능률교육의 NE Kids 영어학습 교재를 사용한다. 영어캠프를 이수한 어린이에게는 수료증이 발급된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