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장경석 기자] 글로벌 SPA 브랜드 유니클로(UNIQLO)는 데님 상품 일부 가운데 2매를 구매할 경우 2만원을 할인하는 이벤트를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유니클로는 데님 소재 개발사인 카이하라사(社)와의 전략적인 파트너십을 통해 활동성과 디자인을 동시에 강화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아름다운 실루엣을 선보이는 여성용 ‘울트라 스트레치 진(Ultra Stretch Jean)’과 고급 데님의 대명사인 남성용 ‘셀비지 진(Selvedge Jean)’을 포함해 4만9900원에 판매되는 10여 개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여성용 ‘울트라 스트레치 진’은 뛰어난 스트레치 성능으로 활동하기 편안하면서도 아름다운 실루엣을 살리는 유니클로 스테디셀러 중 하나로, 2015 S/S 시즌에는 신축성과 복원력이 더욱 향상되어 활동성을 강화했다. 여성용 ‘울트라 스트레치 앵클진’은 밑단에 지퍼가 달려 세련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으며, 베이직한 인디고 블루에서 트렌디한 화이트에 이르기까지 총 7가지 색상으로 제공된다. 또한 기존의 울트라 스트레치 진의 스키니 핏 이외에도 ‘슬림 보이프렌드 피트 앵클진’ 및 ‘슬림 피트 앵클진’ 등 다양한 핏의 제품들 또한 이번 할인 대상에 포함된다.

입을수록 자연스러운 멋을 풍기고 희소성이 있는 남성용 ‘셀비지 데님’도 이벤트 포함 제품이다. 또한 남성용 ‘레귤러 피트 스트레이트 진(셀비지)’은 베이직한 디자인에 빈티지한 주름 가공을 더해 클래식한 스타일을 선보이고, ‘슬림 피트 스트레이트 진(셀비지)’은 트렌디하고 날씬한 핏을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발목으로 내려갈수록 날씬한 테이퍼트 핏의 남성용 ‘스키니 피트 테이퍼드 진’과 원단의 흰 올과 장식들이 감각적인 남성용 ‘슬림 피트 스트레이트 진’도 이번 기회에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데님 2만원 할인 이벤트’는 전국 유니클로 매장 및 온라인스토어(www.uniqlo.com)에서 진행한다.

<사진=에프알엘코리아 제공>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