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쁘아’ 컬러 인텐스 립 폴리쉬(3.5ml) 1만 8000원, 노웨어 M, S(3.7g) 1만 9000원>

[스타패션=이소희 기자] 패셔너블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에스쁘아’가 연말 시즌을 맞아 오는 11월 1일, 2014 홀리데이 컬렉션 ‘나잇 아웃(Night Out)’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에스쁘아 ‘나잇 아웃’은 파티장에서의 강렬한 블랙 미니 드레스와 시선을 사로잡는 붉은 입술에서 모티브를 얻어 탄생한 홀리데이 컬렉션이다. 화려한 연말 파티 메이크업에서 데일리 메이크업까지 다양하게 연출 가능한 활용도 높은 립, 아이 메이크업 제품 위주로 구성됐다.

리퀴드 제형의 립스틱인 ‘컬러 인텐스 립 폴리쉬’를 신제품으로 선보이며, 에스쁘아의 베스트셀러 ‘노웨어 M, S’도 홀리데이 인기 컬러를 담아 한정으로 선보인다.

또한 조명을 받은 듯 피부를 환하게 밝혀주는 ‘라이팅 파우더’, 매혹적인 눈매를 완성시켜줄 ‘퀵 스텝 듀얼 라이너’, ‘피그먼트 시퀸’과 더불어 매혹적인 연말 파티 룩을 완성시켜줄 한정판 향수, 네일 제품 등 총 8종을 내놓는다.

신제품 ‘컬러 인텐스 립 폴리쉬’는 강렬하고 선명한 컬러와 광택이 볼륨감 있는 입술로 완성시켜주는 리퀴드 제형의 립스틱이다. 반사율이 높은 ‘하이 리플렉션 폴리머’를 적용, 한 번 발라도 깊고 매혹적인 광택이 연출된다. 고선명도의 색소를 사용해 강렬하고 농밀한 레드 색상을 표현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각종 블라인드 테스트 및 뷰티 어워드에서 제품력을 인정받은 에스쁘아의 베스트셀링 아이템 립스틱 ‘노웨어 M, S’도 새로운 색상을 한정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라이팅 파우더’는 빛 산란 효과로 피부를 환하게 밝혀주는 조명 효과와 더불어, 매끄러운 광택감까지 선사하는 하이라이팅 파우더이다. 스킨케어에 사용되는 보습 성분을 사용한 ‘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