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자주> 눈부신 스포트라이트, 쿵쿵 심장을 울리는 음악, 아무나 범접할 수 없는 런웨이, 잡지에서 튀어나온 듯한 패션피플. 이런 화려한 것들이 모여 최대의 미를 끌어 올린 무대가 바로 패션쇼다. 이번 ‘2015 S/S 서울패션위크’에서도 역시나 패션쇼는 보는 이로 하여금 숨을 막히게 했다. 서울패션위크에서 수십 명의 패션 디자이너가 자신의 의상을 뽐낸 가운데 주목할 만한 패션디자이너들의 런웨이 장면을 소개한다.


[스타패션=여혜인 인턴기자] 절제된 디자인과 감도 높은 디테일을 선보였다. 지난 18일 오후 12시 30분, ‘2015 S/S 서울패션위크’에서 디자이너 신재희가 이끄는 ‘재희신(Jehee Sheen)’이 내년 S/S 시즌 남성 트렌드를 제시했다.

이번 컬렉션의 콘셉트는 ‘공존(co exist)’으로, ‘자연과 인간의 공존’, ‘아날로그와 디지털의 공존’, ‘과거와 미래의 공존’ 그리고 ‘그 모든 존재와 공존’을 의상으로 표현했다. 이를 위해 첨단 디지털 기술을 이용한 프린트와 아날로그적 디테일을 의상에 담아냄으로써 상반된 조화와 공존의 아름다움을 전달했다.


또한 이번 컬렉션에서는 화이트와 블랙에 레드와 블루의 컬러를 포인트로 강조했으며, 코튼 및 폴리에스테르, 레더 등의 고급 소재로 내년 봄과 여름의 느낌을 연출했다. 더불어 여유 있는 상의와 타이트한 하의 연출로 스포티하면서 다이나믹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넓게 깔린 대리석 바닥과 화이트 톤의 조명이 미래적인 공간을 떠올리게 만들어 ‘공존’이라는 주제를 충분히 녹여냈다.

이날 쇼 장에는 최근 tvn 드라마 ‘아홉수 소년’에 출연했던 모델 출신 배우 김영광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뿐만 아니라 ‘재희신(Jehee Sheen)’의 컬렉션은 수많은 국내외 바이어와 프레스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한편, 앞으로 ‘재희신(Jehee Sheen)’은 디자이너 맞춤정장과 온라인 판매 시장에 뛰어들 계획을 밝혔다. 이번 2015 S/S ‘재희신(Jehee Sheen)’ 컬렉션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와 헤어 뷰티샵 ‘포레스타’의 지원으로 진행되었다.

<사진=재희신, 서울패션위크>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