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이소희 기자] 프라이빗 헤어 트렌드를 선도하는 ‘이희 헤어앤메이크업’이 강남구 도산대로 뉴로데오길에 지하 1층부터 지상 3층에 이르는 총 4층 규모의 헤어살롱을 리뉴얼 오픈했다.

지난 10년간 청담동 명품 거리에서 일대일 맞춤형 프라이빗 헤어 스타일링과 메이크업 서비스를 제공해 온 이희 헤어앤메이크업은 더욱 젊은 감성으로 새롭게 리뉴얼해 차별화된 프라이빗 헤어 앤 메이크업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총 4개 층으로 꾸며진 이희 헤어앤메이크업에는 샴푸에서 헤어 스타일링은 물론 메이크업까지 원스톱으로 받을 수 있는 프라이빗 룸이 마련돼 있다. 프라이빗 룸에서는 서비스를 받는 동안 비즈니스 업무까지 볼 수 있도록 노트북 사용과 인터넷 이용이 가능하도록 했다.

층별로 야외에 꾸며 놓은 힐링 발코니에서는 함께 온 지인들과 담소를 나누면서 차 한 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도록 했으며, 고객이 원할 경우 담소를 나누면서 스타일링 서비스를 받을 수도 있다.

한편, 이희 헤어앤메이크업은 헤드 스파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파 드 이희’ 론칭에 이어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 ‘헤어케어 프로덕트 드 이희’를 지난 2007년 론칭해 샴푸, 트리트먼트, 컨디셔너, 헤어미스트, 왁스 등을 개발, 판매하고 있다.

<사진=이희 헤어앤메이크업>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