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이소희 기자] 건조한 환절기에는 입술이 쉽게 갈라지고 트기가 쉽다. 부드러운 입술로 키스를 부르는 로맨틱한 그의 입술을 위해 휴대와 사용 모두 간편한 남성용 립밤을 추천해보자. 남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랩 시리즈(LAB SERIES)’가 남성의 촉촉한 입술을 위한 신제품 립밤 ‘프로 엘에스 립 테크’를 오는 10월 1일 출시한다.

랩 시리즈의 신제품 립밤 ‘프로 엘에스 립 테크’는 입술 보습은 물론 피부 진정, 재생, 부드러운 발림감 등 다양한 하이 퍼포먼스 기능을 겸비한 제품이다. 돌려서 사용하는 스틱형 밤 타입 제품으로 손에 묻히지 않고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 시 뭉개지지 않아 쉽고 부드럽게 발리는 제품이다. 가볍고 휴대하기가 편해 수시로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건조한 입술에 즉각적으로 보습을 공급해주어 하루 종일 촉촉하고 생기 있는 입술을 만들어 준다. 안티에이징 성분이 들어있는 천연 식물 추출물이 건강하고 보다 어려 보이는 입술을 표현해 주고, 산뜻한 민트향이 입술을 시원하게 해주는 동시에 입술 피부를 진정시키고 입술에 생기를 북돋아 준다.

이외에도 노화를 막아주는 안티에이징 성분 스쿠알렌, 보호막을 형성하는 수소화 식물유, 건조한 입술을 진정시켜주는 비타민 E, 아프리카 쉬어 나무의 열매에서 추출한 수분 공급 보호막 성분 쉬어버터 등이 함유돼 있다.

특히 ‘프로 엘에스 립 테크’는 벌집에서 추출한 비즈왁스(Beeswax) 진정 성분이 광택 없이 피부 진정 보호막을 형성해 번들거리는 립밤을 부담스러워하는 남성들이 사용하면 좋은 제품이다. 또한, 입술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재생에 효과적인 멘톡시프로판디올 박하 추출물이 시원하고 산뜻한 발림감을 선사한다.

▶브랜드&가격 : 랩시리즈의 ‘프로 엘에스 립 테크’는 1만 5000원대(4.3g)이다.

랩 시리즈 신제품 립밤 ‘프로 엘에스 립 테크’은 백화점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랩 시리즈 홈페이지, 모바일 웹사이트에서 구입 가능하다.

<사진=랩 시리즈>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