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이재은 기자]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의 ‘수분가득 콜라겐 크림’이 10주년을 맞이했다. 이에 ‘에뛰드하우스’에서는 디자인 소품 쇼핑몰 ‘텐바이텐’과 함께 소비자 1천명에게 ‘촉촉 탱탱 패키지’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에 진행되는 ‘수분가득 콜라겐 크림’ 10살 기념 이벤트는 당첨자 모두에게 ‘수분가득 콜라겐 크림’ 정품과 10살 기념 스페셜 캔버스백, ‘텐바이텐’의 아이템 등으로 구성된 ‘촉촉 탱탱 패키지’를 증정한다.

'수분가득 콜라겐 크림'은 2005년 국내 출시 이후, 국내외 모든 소비자에게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제품이다. ‘수분저장고'로 불리는 바오밥 나무의 점액이 주성분으로, 건조하고 지친 피부에 수분을 깊숙이 공급해준다. 또한 콜라겐이 고함량 함유돼 건조한 가을 피부에 탄력과 보습을 부여한다.

선물로 증정되는 ‘촉촉 탱탱 패키지’는 ‘수분가득 콜라겐 크림’, 스폐셜 캔버스백, 수분가득 콜라겐 3종 체험 키트와 머그컵 등 ‘텐바이텐’의 수분 충전 솔루션 아이템으로 푸짐하게 구성되어 있다. 또한 특별 제작한 캔버스백은 ‘에뛰드하우스’의 브랜드 컬러인 핑크와 ‘수분가득 콜라겐 크림’의 헤리티지를 상징하는 일러스트를 담은 아기자기한 디자인이 만나 새롭게 탄생됐다.

한편, ‘에뛰드하우스’의 ‘수분가득 콜라겐 크림’ 10살 기념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는 9월 22일부터 10월 1일까지 10일 동안 ‘텐바이텐’ 홈페이지에서 단독 진행된다. ‘일상 속 수분이 가득 필요한 순간’ 4가지 중 본인에게 맞는 한 개의 상황을 선택해 응모하면 즉석에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단, 하루 1번의 참여 기회가 있다.

또한 ‘에뛰드하우스’ 홈페이지에서도 수분가득 콜라겐 크림, 수분가득 슈퍼콜라겐 크림, 수분가득 슈퍼콜라겐 아이크림을 구매한다면 1000원에 캔버스백을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사진=에뛰드하우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