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이소희 기자] 한 번 넓어진 모공은 다시 조이기 힘들다. 특히 무덥고 습한 여름철에는 모공이 늘어지고 커지기 쉬워 더욱 꼼꼼한 관리가 필요하다. 공기 중의 먼지나 노폐물이 모공 속에 들어가 블랙헤드와 트러블을 유발하므로 작고 탄탄한 모공을 위해서는 ‘세안’이 가장 중요하다.

▶모공 속 노폐물&피지 OUT ‘60초 탄산버블 모공청소팩’

빠르고 깊게, 강력한 세안이 필요하다면 ‘쏘내추럴’의 ‘포어 텐싱 카보닉 버블 팝 클레이 마스크’를 활용해보자. 바르는 즉시 올라오는 풍성한 탄산 버블이 모공 속 노폐물과 피지 그리고 메이크업 잔여물도 딥 클렌징 해주는 워시 오프타입의 마스크팩이다. 브라질산 아마존 화이트 클레이의 강력한 흡착 효과로 모공을 말끔하게 관리해주고, 녹차 추출물이 함유된 탄산수가 피지 조절과 유분기를 확실히 잡아주기 때문에 번들거림을 막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석류 추출물이 함유돼 피부를 탄력 있게 가꿔주는 것은 물론, 마스크를 닦아낸 후 피부 당김이 없어 촉촉함과 개운한 느낌을 선사한다.

▶피지 DOWN, 탄산 수분 UP ‘모공光 탄산수 크림’

세안 후 수분 충전은 필수다. ‘쏘내추럴’의 ‘포어 텐싱 카보닉 세범 컷 글로우 크림’은 과도한 피지와 모공을 관리해주어 건조함 없이 광나는 피부로 가꿔주는 크림이다. 오리엔탈 플루츠 뉴플렉스, 에코서트 인증 성분(에델바이스, 마스트워트, 엘더)이 함유돼 촉촉하고 산뜻한 피부로 가꿔줄 뿐만 아니라 피부 유수분 밸런스까지 잡아줘 번들거림 없이 산뜻한 피부를 유지해준다. 또한 탄산수가 30%나 함유돼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주고, 꾸준히 사용하면 자연스럽게 광나는 피부로 가꿀 수 있다.

▶모공 속 노폐물 OUT ‘100% 천연실크 스팟필링볼’

본격적인 아기피부를 만들기 위해서는 특별한 케어가 필요하다. ‘쏘내추럴’의 ‘스팟 필링 실크 핑거 볼’은 모공 속 노폐물, 블랙헤드, 하얀 각질을 케어해 매끈하고 부드러운 아기 피부로 만들어주는 저자극 실크 스팟 필링볼이다. 사람의 피부 단백질과 유사한 세라신으로 구성돼 피부 노폐물을 흡착해 매끄럽고 부드러운 피부로 관리해준다. 세안 시 물에 불려 원하는 부위에 마사지 하듯 부드럽게 롤링해주면 간편하게 매끄러운 피부로 가꿀 수 있으며 핑거 볼 한 개당 2~3번 사용이 가능해 경제적이다.

▶브랜드&가격 : ‘쏘내추럴’의 ‘포어 텐싱 카보닉 버블 팝 클레이 마스크’ 2만 1000원(105g), ‘포어 텐싱 카보닉 세범 컷 글로우 크림’ 2만 3000원(50ml), ‘스팟 필링 실크 핑거 볼’ 1만 5000원(18EA).

<사진=쏘내추럴>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