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이소희 기자] 국내 최초 천연 유기농 화장품 전문 사이트 ‘오가닉박스’가 새롭게 ‘미와수’ 브랜드를 입점했다.

‘미와수’는 피부에 유해한 성분을 배제하고, 건강한 원료를 통해 진실된 천연화장품을 지속적으로 연구 개발하겠다는 목적 아래 출시된 브랜드로 이미 입소문을 통해 상당한 마니아 층을 보유하고 있다.

‘미와수’의 전 제품은 알코올과 파라벤, 화학방부제 등 피부에 유해한 성분이 함유되지 않아 믿고 사용할 수 있으며, ‘오가닉박스’를 통해서는 팩 세안제, 아로마 꽃 수 토너, 로션, 샴푸 그리고 수제 솝과 향초 등의 주요 인기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미와수’의 인기 제품 중 하나인 ‘진짜 신기한 팩 세안제’는 현미, 보리, 율무 등 피부에 좋은 곡물과 하수오, 삼백초, 고수 등 우리나라의 고유한 한방의 가치를 고스란히 담아 딥클렌징은 물론, 지루성 트러블과 탄력 잃은 모공, 칙칙한 피부 톤 개선에 도움을 준다. 그동안 쉽게 접할 수 없었던 가루 타입의 세안제로 물과 혼합하여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기존의 제품들보다 더욱 안전하게 장시간 보관이 가능한 신개념 세안제이다.

‘오가닉박스’는 ‘미와수’ 입점을 기념해 ‘아로마 꽃 수 로션’과 일부 제품의 가격을 할인해 선보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트리앤씨’의 올인원 케어가 가능한 기능성 천연 앰플 ‘아가베 선인장 사막 앰플’ 또한 8월 한 달간 30% 할인된 착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가격 : ‘미와수’의 ‘진짜 신기한 팩 세안제’는 1만 5900원(90g), ‘트리앤씨’의 ‘아가베 선인장 사막앰플’은 정가 3만 7800원에서 한 달 간 30% 할인 적용 후 2만 6400원(30ml)에 만나볼 수 있다.

<사진=오가닉박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