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이소희 기자] 금주 ‘스윗 세일’이 펼쳐진다. 뷰티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8월 1일부터 오는 3일까지 최대 5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세일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할인 행사는 면세점을 제외한 전국 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에뛰드하우스’의 핑크 멤버십 회원이면 누구나 할인 받을 수 있으며, 특히 VIP 등급(로얄핑크, 클럽멤버십 로얄하우스)인 경우 기본 할인 금액에 더해 최대 50%에 한해, 10%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기존 핑크 멤버십 회원이 아니더라도 당일 매장에서 신규 가입하면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에뛰드하우스’는 구매할 만한 제품으로 올 여름, 뜨거운 태양과 습기에도 무너지지 않는 페이스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바캉스 필수품 ‘진주알 맑은 프루프 애니 쿠션 SPF50+/PA+++’과 여름철 탄력 있는 모공 관리를 위한 ‘원더포어 프레쉬너’, 피부 정화에 도움을 주는 ‘스파클링 올인원 디톡스 젤’을 추천했다.

‘진주알 맑은 프루프 애니 쿠션 SPF50+ / PA+++’은 여름철 땀과 피지에도 번지지 않는 완벽한 페이스 메이크업을 위한 썸머 픽스 쿠션 파운데이션이다. 유분을 컨트롤하며 화사한 피부를 연출을 돕고 강력한 방수 기능으로 무더위와 습기에도 페이스 메이크업을 오래 지속해준다.

‘원더포어 프레쉬너’는 모공 수렴에 좋은 박하와 피부 산도(PH) 밸런스 케어에 효과적인 식초 성분을 함유해 더운 여름철 늘어나는 피지 분비를 막고 각종 모공 유해 요인을 제거해준다.

‘스파클링 올인원 디톡스 젤’은 7일간 집중적으로 사용하면 피부 디톡스를 돕는 젤크림으로 크림 안에 녹아 있는 탄산과 비타민 C가 풍부한 레몬 성분이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준다.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이번 에뛰드하우스 할인행사를 통해 피부 고민 없이 여름을 만끽할 수 있게 돕는 메이크업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사진=에뛰드하우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