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이재은 기자] 바캉스 메이크업을 즐기고 싶다면 뷰티 클래스를 들어보는 것은 어떨까. 토탈 뷰티 살롱 ‘투티’에서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맞아 휴양지에서 돋보이는 '헤어 & 메이크업 스타일링 클래스'를 성료했다.

이번 뷰티클래스에서는 이미희 원장의 '올 여름 헤어 컬러 트렌드' 강의를 시작으로 '워터프루프 메이크업' 강의, '악세서리를 활용한 간단 헤어 스타일링'등 총 5가지의 여름 바캉스를 대비할 수 있는 헤어와 메이크업 팁을 선사했다.

참석자들은 바캉스 트렌드 소개와 함께 진행된 강사진의 시연에 관심을 보였다. 전문가의 도움 없이 휴양지에서 직접 활용이 가능하도록 준비된 간편한 활용법에 대해서도 큰 호응을 보였다.

강의를 마친 후, 참가자들 중 지원자를 대상으로 헤어 스타일링과 메이크업을 직접 사연해주는 시간도 마련됐다. 개인별 얼굴 형태와 헤어 컬러 등에 맞는 스타일링을 제안하고 휴양지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손쉽게 활용할 수 있는 스타일링을 직접 시연했다.

커플로 참석한 참가자는 "이번 클래스를 통해 헤어와 메이크업 걱정 없이 마음껏 바캉스를 즐길 수 있을 것 같다"며 "일방적인 강의가 아닌 전문가에게 손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맞춤형 스타일링 활용팁을 배워 인상 깊었다. 이번 휴가에서는 오늘 배운 내용을 직접 활용해볼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이탈리아어로 ‘합주’라는 의미를 가진 ‘투티’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한 곳에서 편안하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이미희 원장의 경영 철학을 그대로 반영한 뷰티 살롱이다. '투티'에서는 "이번 서머 바캉스 뷰티 클래스를 시작으로 정기적으로 시즌에 맞는 주제의 뷰티 클래스를 진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투티>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