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자주] <스타패션>이 신진디자이너 브랜드의 발전을 도모하기 위한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신진디자이너 브랜드의 룩북과 컬렉션을 소개함으로써 국내 디자이너 발굴 및 브랜드 발전을 돕는다. 패션피플에게는 색다른 디자인, 새로운 패션 트렌드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패션 산업 발전에 힘쓴다.


[스타패션=이재은 기자] 올여름 여성 캐주얼 브랜드 '유니지(YUNNI.G)'가 로맨틱한 소녀로 거듭날 수 있는 디자인을 선보였다. 박윤희 디자이너가 론칭한 '그리디어스(GREEDILOUS)'의 세컨 브랜드인 '유니지'는 지난 2011년 F/W 시즌을 시작으로 영한 아티스트의 감성을 캐주얼 버전으로 풀어내고 있다.

박윤희 디자이너는 2~30대 여성이 타깃인 '그리디어스'로 미래적인 모던함을 추구하는 반면, 세컨 브랜드인 '유니지'를 통해 볼륨 영 패션 시장을 공략한다. 10대 후반~30대 젊은 여성을 타깃으로 아트적인 상상력과 섬세한 의상으로 풀어냄으로써, 여성의 건강한 정신과 여유로운 삶을 건넨다.

'유니지'는 컬러와 유머, 경쾌하고 재미있는 요소를 디자이너의 독특한 감성으로 해석하고 있다. '유니지'의 2014 S/S 컬렉션은 '모던 로맨틱 캐주얼 무브먼트 걸(Modern Romantic Casual Movement Girl)'이라는 콘셉트로 밤비 캐릭터 심볼이 특징이다.

한편, '유니지'는 오프라인 편집 매장과 온라인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 쇼핑몰 11번가, 29CM, AK mall 등에서 만날 수 있으며, MAG&MAG, D.NUE, KOON 등의 편집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다.

<사진=유니지>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