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이소희 기자]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맞아 프랑스 젤리슈즈 브랜드 ‘뽀빠파리(faux pas paris)’가 시원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뽀빠파리’는 오는 7일부터 ‘커피빈(coffee bean)’과 플립플랍을 증정하는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운 여름 고객들을 향한 1석 2조의 이벤트다. ‘뽀빠파리’는 커피빈 메장에서 커피빈 카드에 4만 원 이상 충전시 3만 9000원 상당의 ‘뽀빠파리’ 도빌 플립플랍 1족을 증정한다.

증정되는 플립플랍은 기존에 출시되지 않았던 블랙 컬러의 코리아 스페셜 에디션 제품으로 ‘플립플랍’에 레드 하트 잼스(jams)를 매치한 아이템이다.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잼스를 추가로 구입하면 더욱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여 실용적이다.

또한 ‘뽀빠파리’ 매장 방문 시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이 함께 들어있어 다양한 젤리슈즈를 더욱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까지 제공된다.

한편, 플리플랍 증정 이벤트는 전국 홈플러스 내 입점 매장, KTX역사 내 입점 매장, 백화점 내 입점매장, 마리오 아울렛 점을 제외한 커피빈 전 지점에서 오는 7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된다. 한정 수량으로 조기 소진 될 수 있으며 지급한 상품 결제를 취소 할 경우, 증정품이 반환돼야 한다.

<사진=스타럭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