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이소희 기자] 젤리슈즈 브랜드 ‘멜리사(Melissa)’가 칼 라거펠트와 콜라보레이션한 2014 F/W 컬렉션을 공개했다. 여름 슈즈로 인식돼 온 젤리슈즈를 계절에 맞는 다양한 스타일로 선보였다.

‘멜리사’의 새로운 2014 F/W 제품들은 계절에 맞는 소재감과 신선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메인 테마는 ‘멜리사 네이션’으로 전 세계 다양한 사람들에게서 받은 풍부한 영감을 제품에 표현해 냈다.

이번 ‘멜리사’ 컬렉션에서 가장 눈에 띄는 점은 소재다. 기존 멜플렉스 소재의 겉면에 마치 스웨이드와 같은 느낌의 플록(flock)소재를 커버해, 따뜻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외에도 데이리룩, 파티룩으로 안성맞춤인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의 하이힐에서부터, 스니커즈, 플랫폼 힐, 플랫, 워커, 앵글부츠, 롱부츠 등 다양한 F/W 제품들이 출시 될 예정이다.

또한, 매 시즌마다 세계적인 디자이너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선보는 것으로 잘 알려진 ‘멜리사’는 이번 F/W시즌에서 칼 라거펠트, 제이슨 우, 가레스 퓨, 캄파나 브라더스의 컬렉션을 선보인다.

그 중에서도 칼 라거펠트 캡슐 컬렉션은 자신의 시그니쳐 패션 아이템인 글러브, 화이트셔츠와 넥타이, 선글라스를 모티브로 비비드 컬러의 제품을 출시해 또 하나의 재미를 선사했다.

한편, ‘멜리사’의 2014 F/W 신상품은 8월초부터 매장이나 공식직영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멜리사>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