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이재은 기자] 여름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면서 벌써부터 캠핑장 예약이 꽉 찰 만큼 여름철 캠핑 열기가 뜨겁다. 국내 캠핑 인구는 약 300만 명으로 매년 10% 이상 꾸준히 증가하며 대중적인 여가생활로 자리 잡았다. 특히 캠핑을 할 때에는 활동성을 강조하는 캐주얼룩을 연출해야 실용적이다. 이에 캠핑의 즐거움과 스타일을 모두 챙길 수 있는 캠핑 스타일링을 추천한다.


▶연인과 함께하는 '감성 캠핑'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하는 캠핑에는 편안한 스타일링을 하면서도 서로에게 최대한 예쁘고 멋있게 보여야 한다. 모노톤 의상보다는 최대한 밝은 컬러로 경쾌한 느낌을 표현하는 것이 좋고 스트라이프, 도트, 플라워와 같이 패턴으로 통일감을 준다면 커플룩이 손쉽게 완성된다. 특히 갑작스러운 소나기에 대비해 레인코트를 준비한다면 쌀쌀한 저녁에도 아우터로 착용 가능해 실용성을 배가한다.


▶친구와 함께하는 '스타일 캠핑'

신나는 음악과 맛있는 음식을 준비해서 친구들끼리 캠핑을 떠난다면 가장 트렌디하고 유니크한 캠핑 스타일링을 완성해보자. 프린트가 멋스러운 그래픽 티셔츠에 컬러 반바지를 매치해 무심한 듯 수수하고 시크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여기에 포인트를 줄 스냅백, 백팩 등의 액세서리까지 착용해 누구보다도 돋보이는 캠핑룩을 연출 할 수 있다.

▶브랜드&가격 : 원피스 2만 9000원, 피케 티셔츠 1만원, 레인코트 3만 9900원, 그래픽 티셔츠 9900원, 반바지 2만 9900원, 백팩 1만원이며, 모두 '탑텐' 제품이다.

<사진=탑텐>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