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이소희 기자] 패션과 여행이 만났다. 벨기에 오리진 네오 컨템포러리 여성복 브랜드 ‘라오드무트(LOUDMUT)’가 ‘선 시티 리조트 컬렉션’ 출시에 맞춰 이스타항공과 함께 ‘서머 드림(Summer Dream)’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머 드림’ 이벤트는 본격적인 여름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기획됐으며 6월에는 온라인, 7월에는 오프라인을 통해 진행된다. 6월 9일부터 7월 6일까지 이스타항공 홈페이지에 이스타항공을 이용해 내가 꿈꾸는 바캉스 여행지와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인턴-코타키나발루 왕복항공권과 라우드무트 의류교환권 및 액세서리를 증정한다.

또한 ‘라우드무트’, 이스타항공 양사 페이스북에서도 이벤트가 진행된다. 페이스북에서는 휴양지편과 시티편으로 나눠서 여행지에서의 패션스타일을 제안하며, 인천-홍콩 왕복항공권과 ‘라우드무트’ 서머 원피스 및 액세서리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그리고 오는 7월 한 달간 ‘라우드무트’ 매장에서는 이스타항공권을 제시할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홍콩, 동남아, 일본 노선의 이스타항공 기내이벤트로 ‘라우드무트’ 레더 지갑과 할인바우처를 증정한다. 이스타항공 국내선 탑승권 하단에는 라우드무트 ACC 프리쿠폰도 함께 제공된다.

한편, 6월부터 출시되는 ‘라우드무트’의 ‘선 시티 리조트 컬렉션’은 불필요한 디자인과 장식은 덜어내고, 입는 순간 몸에 감기는 편안한 실루엣으로 세련되면서도 휴양지의 여유가 느껴지는 스타일이다. 스트라이프와 화려한 프린트로 보는 것만으로도 청량감이 느껴지는 제품들로 구성됐다.

<사진=라우드무트>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