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이재은 기자] 아이들이 좋아하는 로봇 군단이 운동화로 귀환했다. 아동화 전문 브랜드 '스트라이드 라이트(stride rite)'에서 아이들이 좋아하는 트랜스포머 속 자동차 캐릭터가 입체적으로 디자인된 트랜스포머 시리즈 운동화를 출시한다.

트랜스포머 시리즈 운동화는 영화 '트랜스포머' 속 인기 캐릭터인 엘로우 컬러의 범블비와 레드&블루와 골드컬러의 옵티머스 프라임 등 총 3가지 라인으로 선보인다.

트렌스포머 시리즈 운동화는 무게가 가볍고 쿠션감이 있는 아웃솔로 장시간 착화에도 편안한 것이 장점이다. 특히 걸을 때마다 발등과 옆 부분에 불이 들어와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벨크로(찍찍이) 형식으로 되어 있어 아이들이 직접 신고 벗기 편리하다.

품질뿐만 아니라 스타일까지 갖춘 트렌스포머 운동화는 150~210mm까지 다양한 사이즈로 구성돼있어 0~12세 아이들이 신기 유용하다.

한편, '스트라이드 라이트'는 1919년에 미국에서 설립된 아동화 전문 브랜드이다. 아이들의 발 크기, 움직임과 디자인 등을 연구하고 개발해 아이들을 위한 최상의 상품을 개발하며, 최근 마블 시리즈의 '스파이더맨'과 '아이언맨'으로 아이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브랜드&가격 : 트랜스포머 시리즈 운동화 '스트라이드 라이트' 7만 9000원.

<사진=스트라이드 라이트>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