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김한얼 기자] ●브랜드 NEWS : 버버리의 영원한 아이콘인 우아한 감성을 코스메틱에도 그대로 담았다. 버버리 뷰티의 스페셜 박스 한정판이 글로시박스를 통해 단독으로 선보인 것.

글로시박스에서 만나게 될 버버리 뷰티박스의 구성품은 런칭 후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킨 베스트 셀러제품, 일명 체크립스틱 ‘립커버’와 ‘립미스트 4종카드’, 매끄러운 피부 표현을 위한 가장 이상적인 ‘루미너스플루이드파운데이션’, 기억에 남을 만큼 관능적이고 여성스러운 향수 ‘버버리바디’, 버버리 고유의 클래식함을 느낄 수 있는 ‘버버리클래식바디로션’ 그리고 부드럽고 섬세한 여성의 핑크빛의 향수 ‘버버리브릿쉬어’로 구성되어 있어 벌써부터 구매에 대한 문의가 끊이질 않고 있다.

버버리 뷰티는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고 유행을 타지 않으며, 엘레강스한 최상의 아름다움을 지향하고 있는 명품 메이크업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글로시박스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뷰티에 관심있는 여성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예정이다.

한편, 글로시박스는 한국에서 처음 선보인 뷰티 섭스크립션 서비스로 2011년 6월 한국에서 첫 서비스를 시작했다. 구독 회원들에게 새로운 뷰티제품과 다양한 컨텐츠 뿐만 아니라 뷰티 제품 할인정보까지 제공해주며 뷰티트렌드 리더의 역할을 하고 있다.

<사진=글로시박스 코리아>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