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김민지 기자] ●BRAND NEWS : 바쁜 직장 여성들은 출근 전 아침 화장에서부터 머리손질, 옷 스타일링, 구두, 핸드백 신경 써야 할 것이 한 두 가지가 아니다. 아침잠을 더 자고 싶지만 어느 것 하나도 놓칠 수 없다. 그런 여성들을 위한 효과적인 뷰티 노하우에 대해 알아보자.

우선 잠들기 전 시간을 어떻게 보내냐에 따라 아침 스킨케어와 스타일링이 달라질 수 있다. 하루의 피로를 푸는 저녁 시간, 미리 각질제거를 하면 다음날 아침, 보다 맑은 피부를 맞이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화장이 더 잘 밀착된다. 손톱이나 눈썹 관리도 저녁시간을 이용하면 좋다.

또한 잠자리에 들기 전에 하는 샤워는 몸의 긴장을 풀어줘 숙면을 도와줄 뿐 아니라 다음날 아침 아주 많은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자고 일어나서 손질하기 어려운 머리 스타일이 걱정이라면 실크 소재의 베개 커버를 사용하면 된다. 머리카락 엉킴이 훨씬 덜하다.

매일 하는 화장은 최대한 간단하게 하는 것이 좋고 평상시 일상의 메이크업은 10분 이상 소요되지 않아야 한다. 메이크업 시간을 절약하기 위한 한 가지 방법으로는 다기능 멀티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있다.

다기능 멀티제품인 자외선 차단 성분이 들어 있는 틴티드 모이스처라이저를 사용하면 아침 준비 시간뿐만 아니라 돈도 절약할 수 있다. 프라이머로 사용할 수 있는 항산화 세럼 제품 역시 피부에 이롭고 시간을 절약하는 데 도움을 준다.

<사진=폴라초이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