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이재은 기자]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가 피겨여왕 김연아 헌정 신발 'Hommage Yuna'를 선보였다. 살아있는 피겨 전설 김연아 선수를 기리기 위해 디자이너 맥앤로건 부부가 피겨여왕 김연아 선수를 향한 존경과 감사, 사랑의 마음을 담아 만든 프로스펙스 클래식 기념 라인이다.

새롭게 선보인 'Hommage Yuna'는 2014년 한정 생산되는 스페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여 그 특별함을 더하고 있다. 네이버 샵N 'Hommage Yuna'에서만 한정판으로 만나볼 수 있는 김연아 헌정 신발은 그녀의 우아한 연기를 파이톤(뱀피 무늬) 엠보 처리한 소가죽 소재를 사용하여 겨울 눈꽃이 흩날리는 모양으로 형상화했다.

빙판 위에 수놓아진 스케이트 날의 자취를 스티치로 표현하고, 다양한 소재를 사용해 깔끔하고 세련된 디테일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양쪽 설포에 벨크로 스트랩을 적용해 착화 시 발 전체를 감싸주는 듯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또한, 탄성과 복원력이 우수한 플러버플러스 인솔을 사용, 오래 신어도 우수한 쿠셔닝을 유지한다.


'Hommage Yuna'는 4월 16일부터 4월 30일까지 네이버 샵N 'Hommage Yuna'에서 예약 판매되며, 4월 27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될 예정이다.

한편, 'Hommage Yuna'를 선물 받은 김연아 선수는 "선수 생활을 은퇴하고 새 출발을 해야 하는 시기인데, 이 신발이 새 출발의 기분이 들게 한다"며, 마음에 들어했다. 이어 "시기적으로 딱 맞는 좋은 선물이다"라고 헌정 신발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브랜드&가격 : Hommage Yuna는 '프로스펙스' 제품이며, 가격은 20만원이다.

<사진=프로스펙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