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이욱희 기자] ●브랜드 NEWS : 캐주얼 슈즈브랜드 영에이지(Youngage)가 감각적인 남성들을 위해 슈즈에 포인트 컬러창을 입힌 팝 라인 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인다. 팝 라인은 신발 밑 창 부분에 서로 다른 색을 덧대어 더운 여름을 밝고 경쾌한 연출이 가능하도록 한 트렌디한 아이템으로 윙팁과 유팁 2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수트를 즐기는 남성들이 손꼽는 기본 아이템, 윙팁 슈즈는 오렌지색 간창과 절개디테일을 반영했다. 이는 클래식한 의상뿐 아니라 치노 팬츠나 데님 팬츠에도 멋스러운 패션에 잘 어울린다. 특히, 스폰지 소재의 간창은 발에 직접적으로 전달하는 충격을 흡수하는 기능과 함께 뛰어난 쿠션감으로 착화감이 탁월하다.

캐주얼 의상과 매치가 유용한 유팁 슈즈는 서로 다른 소재를 사용한 톤온톤 컬러 포인트 몰드창과 신발끈 장식으로 모던함과 고급스러움을 강화했다. 브라운과 블루, 2가지 컬러로 선보인 유팁 슈즈는 각각 빨강과 녹색을 포인트 컬러로 사용했는데, 의상에 따라 연출할 수 있도록 2가지 색상의 신발끈과 함께 구성했다.

한편, 영에이지 팝 라인 슈즈는 올 여름 시즌을 위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각 제품 당 300족씩 한정 판매 할 예정이며, 출시를 기념하여 이달 말일까지 전국 영에이지 매장에서 30%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가격대는 21만 8000원 ~ 23만 5000원이다.

<사진=이엔에프>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