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김서경 인턴기자] 올 봄 댄디한 패셔니스타로 변신해 여심을 사로잡고 싶은가. 캐주얼하면서도 포멀한 파스텔 컬러의 '라이트 코튼 셔츠'가 그 해답이다.

추운 겨울에는 무거운 컬러가 대세였지만 따뜻한 봄날이 오면서 파스텔 톤의 화사한 컬러 아이템 출시가 잇따르고 있다. 봄을 닮은 화사한 컬러의 아이템은 시원하면서도 은은한 분위기를 자아내 봄 패션을 더욱 감각적으로 만든다.

아메리칸 모던 캐주얼 브랜드 '행텐'에서 2014 S/S시즌 아이템으로 라이트 웨이트 코튼 셔츠를 선보였다. 새로 출시된 라이트 웨이트 코튼 셔츠는 화사한 색감으로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라이트 웨이트 코튼 셔츠는 하늘거리는 실루엣이 멋스러운 아이템으로 코튼 원단이 특유의 은은한 분위기를 만들어냄과 함께 가볍고 부드러운 질감을 내세워 시원한 느낌까지 자아낸다. 또한 라이트 웨이트 코튼 셔츠는 통기성이 뛰어나 땀이 나더라도 쾌적하게 입을 수 있으며, 캐주얼한 느낌의 스타일부터 오피스 룩까지 다양하게 매치할 수 있는 실용성까지 겸하고 있다.

민트, 네이비, 화이트, 라이트 핑크, 다크 블루 총 다섯 가지 컬러로 출시된 라이트 웨이트 코튼 셔츠는 전국의 행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1만 9900원이다.

<사진=행텐>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