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이소희 기자] 남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랩 시리즈(LAB SERIES)’가 올인원 에센스 로션 ‘프로 엘에스 올인원 훼이스 트리트먼트’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오는 4일부터 기존 용량보다 2배 많은 100ml 디럭스 사이즈를 한정 판매한다.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랩 시리즈’ 백화점 매장에서는 오는 13일까지 정품으로 구성된 ‘올인원 로션 세트’를 한정 판매한다. 보습 스킨 ‘워터 로션’(200ml) 정품과 ‘프로 엘에스 올인원 훼이스 트리트먼트’(50ml)로 구성돼 있으며, 구매한 고객에 한해 ‘멀티 액션 훼이스 워시’(30ml) 샘플, ‘레이저 번 릴리프 울트라’(5ml), 화장솜을 함께 증정한다.

오프라인 외에도 온라인까지 이벤트가 이어진다. ‘랩 시리즈’ 온라인 몰에서는 ‘프로 엘에스 올인원 훼이스 트리트먼트’(50ml) 정품 구매 시 3종 샘플 키트를 증정하고, SNS 공유 이벤트 ‘랩 맨(LAB MAN)의 성공을 말하다’를 진행해 5종 샘플과 3분 스킨케어 체험 쿠폰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3일부터 오는 27일까지며, 성공을 상징하는 16가지 이미지 중 자신이 생각하는 성공의 이미지를 4개 골라 자신의 SNS에 공유하면 된다.

한편, 올해로 출시 1주기를 맞은 ‘프로 엘에스 올인원 훼이스 트리트먼트’는 피부 진정, 수분 공급, 주름 개선, 피지 조절 등 남성의 모든 피부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올인원 제품이다.

사용법이 복잡하지 않아 평소 바쁜 라이프스타일로 피부 관리를 소홀히 하는 남성들에게 인기를 얻어왔다. 평상시 세안 후나 면도 후에 바르거나 일상생활 중 건조함, 번들거림이 느껴질 때 바르면 피부 개선 효과를 볼 수 있다.

‘프로 엘에스 올인원 훼이스 트리트먼트’는 포도씨 추출물, 석류 쥬스, 로즈마리 추출물, 스파이크 모스 추출물 등의 성분으로 구성된 ‘엠피디-8 콤플렉스’라는 기술을 적용해 예민성 피부 트러블을 부드럽게 진정시켜주고, 흡수 파우더가 형성되어 피지를 조절하고 피부를 매트하게 해 주는 ‘아이 매트’라는 기술을 함께 적용했다.

▶브랜드&가격 : ‘랩시리즈’ 디럭스 사이즈 프로 엘에스 올인원 훼이스 트리트 먼트(100ml) 6만 원대 / ‘올인원 로션 세트’ 8만 5000원대

<사진=랩시리즈>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