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이소희 기자] SNS만 해도 100% 당첨되는 이벤트가 있다. 프렌치 감성을 담은 커스터마이즈 젤리슈즈 브랜드 ‘뽀빠파리(Faux Pas Paris)’가 강남역 팝업스토어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뽀빠파리’는 4월 1일 강남역 팝업스토어를 오픈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첫 선을 보이는 브랜드다. 런칭을 기념해 강남역 팝업스토어에서는 한 달 동안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플랫이나 샌들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기본 잼스 외에 추가로 원하는 잼스를 하나 더 증정하고, 상품을 구매하고 구매 과정을 SNS에 올린 고객에게는 에코백을 증정한다.

단, 4월 4일과 5일 양일 간은 SNS에 매장 체험 내용을 올리기만 해도 에코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예정이다.

이 외에도 모든 구매고객에게 ‘Blank Mini Jams’를 증정해 자신이 직접 그림을 그려 나만의 잼스를 소장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다. 잼스(Jams)는 리본, 참 등 개인의 취향에 따라 골라 슈즈에 끼워 자신만의 개성을 담은 슈즈를 연출할 수 있는 장식이다.

‘뽀빠파리’는 컬러풀(COLORFUL), 플레이풀(PLAYFUL), 펀(FUN), 프레시(FRESH)를 키워드로 형형색색의 유니크한 젤리슈즈를 선보이는 브랜드다. 기본 플랫슈즈부터 옥스퍼드, 샌들, 레인부츠 등의 다양한 슈즈는 물론이고 그 외 가방, 선글라스 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국내 소비자들에게 소개할 계획이다.

한편, 브랜드명 ‘뽀빠파리(Faux Pas Paris)’의 ‘뽀빠’는 프랑스어로 헛디딤, 비틀거림이라는 뜻이다.

<사진=㈜스타럭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