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이재은 기자] 봄철, 여성보다 3배 이상 건조한 남성 피부는 쉽게 붉어지고 거칠어지기 때문에 수분과 보습이 꾸준히 필요하다. 촉촉함이 필요한 남성들의 피부를 위해 기획된 보습 스킨세트가 나왔다. 남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랩 시리즈'가 보습 스킨 '워터로션'과 '인스턴트 모이스춰 젤'로 구성한 '워터로션 수분 충전 세트'를 오는 23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랩 시리즈 - 워터 로션'은 세안 후 남아 있는 노폐물과 각질 제거를 해준다. 또한 피부를 보호하고, 수분 밸런스를 맞춰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유지시켜 준다. '워터로션'은 뜨거운 사막에 물을 주면 다시 살아나는 식물인 부활초에 다량 함유된 트레할로즈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 보호와 수분 밸런스 유지에 도움을 준다.

▶ 더 많은 수분 충전 세트

'랩 시리즈 - 워터로션 수분 충전 세트'는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주는 '워터로션'과 시원한 젤 타입의 '인스턴트 모이스춰 젤'로 구성됐다. 또한 '워터로션 수분 충전 세트' 구매 시 '멀티-액션 워시30ml', '에이지 레스큐 훼이스 로션 플러스 진생 15ml', 'BB 틴티드 모이스춰라이저 SPF 35 PA+++ 7ml' 등 대용량 샘플과 '랩 시리즈' 화장솜, 파우치를 함께 증정한다.

▶ 수분 가득 응용하기

'워터로션'은 멀티 팩이나 휴대용 미스트로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워터로션을 적신 화장솜은 진정팩이나 립팩으로 사용할 수 있다. 화장솜에 워터로션을 듬뿍 묻혀 냉동실에 잠시 넣어두었다가 부은 눈이나 자극 받은 부분에 붙여주면 붓기가 완화되면서 피부가 진정되는 효과를 준다. 또한 입술 위에 3분 정도 올려 놓으면 금세 촉촉하고 생기 있는 입술로 만들어 준다.

▶ 가격 : 8만 9000원대이며, 오는 23일까지 랩 시리즈 백화점 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다.

<사진= '랩 시리즈' 워터로션 수분 충전 세트.>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