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임슬아 인턴기자] 설레는 입학식을 마치고 드디어 대학교 첫 강의, 국민첫사랑 수지가 되고 싶은 풋풋한 새내기들이라면 동기, 선배, 교수님들에게 좋은 첫인상을 심어주기 위한 립 메이크업이 필수. 과도한 컬러나 기술보다 기초를 잡아줄 수 있는, 따라하기 쉽고 간편한 방법으로 매력적인 입술을 만들어보자.

▶ 매끄럽고 부드러운 '마시멜로우' 같은 입술 만들기

우선 깨끗한 립 메이크업을 위해서라면 각질 없는 매끈한 입술이 중요하다. 최근 다양한 립 스크럽제가 출시돼 보다 쉽고 간편하게 입술의 각질을 제거할 수 있다. 이 중에서도 미국 스킨케어 브랜드 '폴라초이스'의 립 퍼펙팅 젠틀 스크럽 위드 마이크로-비즈는 촉촉한 입술을 위한 필수 아이템으로, 둥글게 마모된 부드러운 마이크로 비즈가 함유되어 있어 자극 없이 입술의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데 도움을 준다.

▶ S라인 뺨치는 선명한 입술라인으로 남심을 사로잡기

깔끔하고 똑 부러지는 인상을 위해서는 입술라인에 신경을 써보자. 선명한 입술 라인은 또렷한 인상을 주는 것은 물론 큰 매력 포인트로도 작용한다. 특히 입술라인을 그리기 전 유의해야 할 점은 흐릿하고 경계가 없는 입술 라인을 먼저 립 컨실러로 깔끔하게 정돈해야 한다는 것이다. 그 위에 립 펜슬을 이용해 자신의 입술 모양에 따라 선명하게 그려주면 샤프하면서 키스하고 싶은 입술라인이 표현된다.

'쏘내추럴'의 스트롱 컬러 픽스 비비드 립 펜은 2014 SS 트렌드인 비비드한 컬러로 트렌디한 입술을 연출해 주며 크리하고 부드러운 터치감과 보송한 마무리감으로 입술에 착 감기듯 밀착되어 립 메이크업을 쉽게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 보송보송 탱글탱글, 깨물어주고 싶은 입술로 키스부르기

다양한 입술 메이크업 중 가장 중요한 점은 보는 이로 하여금 보송보송하고 탱글탱글한 입술을 연출하는 것이다. 과거에는 립 글로스로 탱글탱글한 입술을 연출했다면, 현재는 립 무스를 이용해 보송보송하면서 탱글탱글한 입술을 연출하는 방법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립 무스는 립스틱과 립글로스, 틴트의 장점만을 캐치해 만들어진 제품으로 끈적임 없이 보송보송하게 입술에 녹아 내리듯 가벼운 립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쏘내추럴'의 센슈얼 컬러 핏 마카롱 휩 무스 립은 소량으로도 원하는 컬러 발색이 가능하며, 높은 지속력을 지녀 매력적인 입술 메이크업을 오랫동안 유지시켜 주는 아이템이다.

▶ 브랜드&가격

1) '폴라초이스' 립 퍼펙팅 젠틀 스크럽 위드 마이크로-비즈 (15ml) 1만 2000원

2) '쏘내추럴' 스트롱 컬러 픽스 비비드 립 펜 (1.4g) 1만 1000원

3) '쏘내추럴' 센슈얼 컬러 핏 마카롱 휩 무스 립 (6ml) 각 1만 2000원

<사진=폴라초이스, 쏘내추럴>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