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임슬아 인턴기자] 코 앞으로 다가온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 먹어 없어질 진부한 초콜렛 선물은 이제 지겨워질만도 하다. 센스있는 똑똑한 여성들이라면 남자친구의 스타일 UP을 위해 뷰티 아이템을 선물하자. 내 남자 혹은 내 남자로 만들고 싶은 그가 머리부터 발끝까지 세심하게 챙겨주는 여자의 모습에 반할 것이다.

▶ 스타일리시한 헤어 스타일 연출하기, '하드팝핀&소프트팝핀'

댄디컷부터 캐주얼컷까지 다양한 스타일에 가능하다. '하드팝핀'은 강인한 터프함이 느껴지는 매트한 질감과 강한 홀딩력으로 남성미 넘치는 헤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반면 '소프트팝핀'은 반무광에 부드러운 질감으로 캐주얼 스타일같이 가벼운 스타일링에 매치해 산뜻하고 순수한 남성미 뽐낼 수 있다.

▶ 내 남자의 피부는 소중하니까, '내추럴 스킨 케어 포맨바솝&바디워시'

과거 강렬한 눈빛의 상남자 포스가 느껴지는 차인표같은 남성이 인기였다면, 현재는 뽀얀 피부에 미소년같은 송중기가 대세다. 이런 피부를 위해 남성전용 스킨케어 클렌징 제품을 선물해 미소년같은 뽀얀피부를 만들어주자. '버츠비'의 내추럴 스킨케어와 바디워시는 레몬, 귤, 등화 성분을 함유해 시원한 청량감과 상쾌한 향은 물론 하루 종일 피부에 촉촉함을 선사한다.

▶ 수분 가득한 부드러운 남자의 손, '내추럴 핸드 크림 3종'

여자 손보다 예쁜 남자 손을 본 적 있는가. '아로마티티카' 내추럴 핸드 크림 3종은 천연 보호막으로 수분을 꽉 잡아줘 예민한 손 피부에 충분한 수분감을 공급한다. 때문에 민감성 피부에도 적합하며 산뜻한 느낌을 줄 수 있다. 특히, 100% 유기능 코코넛 성분이 함유돼 있어 주름 개선 효과가 뛰어날 뿐만 아니라 건조한 손에 천연 보호막을 형성해 주는 아마존 유역의 로즈우드 성분도 포함돼 있다.

▶ 화사한 꽃미남으로 변신, 브라이트닝 '페이스 로션&크림'

칙칙하고 어두운 피부는 남성의 자신감을 위축시킨다. 남자친구의 어깨를 딱 벌어지게 만들만큼 자신감 넘치는 피부를 만들어주고 싶다면,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충분히 공급해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는 로션과 크림을 선물해보자. 'DHC'의 리치&모이스처 페이스 로션은 브라이트닝과 피부 컨디셔닝 유지 및 피부 수분 충전 효과까지 모두 들어있는 올인원 아이템으로 스킨 케어를 귀찮아하거나 끈적거림을 싫어하는 남자친구에게 필수다.

▶ 브랜드&가격 (왼쪽부터)

1) '르에쓰' 하드팝핀&소프트팝핀(100g) 각 1만 4000원

2) '버츠비' 내추럴 스킨 케어 포맨바솝(113g) 1만 3000원 / 바디워시(350g) 2만 7000원

3) '아로마티카' 내추럴 핸드 크림 3종(35ml) 각 5500원

4) 'DHC' 리치&모이스쳐 페이스 로션(150ml) 2만 1000원 / 크림(50g) 2만 1000원

<사진=르에쓰, 버츠비, 아로마티카, DHC>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