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송희 인턴기자] 웹툰에서 이민호와 둘도 없는 연인이 돼 보자.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모델로 활동중인 배우 이민호를 남자주인공으로 한 순정만화 '소셜 웹툰 - 입술로 말해요'(이하 '입술로 말해요')를 오는 2월 24일 국내와 중국 동시에 런칭한다.

이 웹툰은 인기 순정 만화 '궁'의 원작자 박소희 작가가 작화와 스토리에 직접 참여한 만화다. 또한 지난 2013년 12월에 종영된 SBS 드라마 '왕관을 쓰려는 자 그 무게를 견뎌라-상속자들'의 주연을 맡았던 이민호가 직접 나래이션에 참여해 순정만화의 핵심인 여심을 제대로 공략했다.

'입술로 말해요'는 두 가지 스토리 중 한 가지를 선택한 후 본인의 사진을 업로드하면 필터링 돼 여자주인공 얼굴로 적용되는 방식으로 웹툰이 진행된다.

스토리는 '틴트 립무스'의 메인 컬러인 '향긋한 프레시 코랄'과 '상큼한 비타민 레드'중 한 가지 컬러를 선택하면 그에 맞는 스토리가 펼쳐진다. '향긋한 프레시 코랄'은 풋풀한 여대생의 상큼 발랄 캠퍼스 러브 스토리로 전개되며 '상큼한 비타민 레드'는 당찬 커리어우먼의 에너지틱 러브 스토리로 꾸며진다.

한편, '입술로 말해요' 런칭을 기념해 '이니스프리'는 오는 2월 28일까지 SNS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니스프리 소셜웹툰 홈페이지에서 자신의 사진을 넣은 나만의 웹툰을 페이스북과 트위터 등 SNS 채널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틴트 립무스' 3종 키트를 200명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사진=이니스프리>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