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송희 인턴기자] 겨울은 건조함과 낮은 기온, 칼바람 등 외적인 요소로 피부가 노화하기에 가장 좋은 계절이다. 피부수분부터 점점 날아가고 수분이 적어지면서 주름이 생긴다. 추웠다 더웠다 하는 겨울철 실외와 실내를 오가며 피부는 탄력을 잃어가고 축축 쳐지게 된다. 탱탱볼 같은 탄력있는 피부를 위해서는 어떤 노력이 필요할까.

▶황금 보습 '골드 미네랄 보습'

안티에이징의 첫걸음은 바로 보습이다. 피부 겉과 속을 모두 보습 케어하는 것이 중요하다. 뷰티브랜드 '엘리샤코이'의 '24K 골드 미네랄 에센스&크림'은 피부를 구성하는 미네랄과 비슷한 해수 성분과 바닷속 영양 성분으로 구성된 블루마린 콤플렉스, 자연 꽃 성분 추출물과 발효성분으로 만들어진 내추럴 3FF콤플렉스가 함유돼 수분 증발을 억제하고 피부 속까지 수분을 공급한다. 항산화 작용에 효과적인 24K 골드 입자가 함유돼 노화예방과 탄력을 도와준다.

▶이런 탱탱볼 같은 여자, 홈 마사지 케어로 완성하자

보습이 끝났다면 본격적으로 탄력을 챙기자. 볼과 턱 라인은 쉽게 쳐지기 쉬운 부위로, 셀프 마사지 기기를 이용하면 꾸준한 탄력 케어가 가능하다. '엘리샤코이'의 '3D 스핀 하트볼'은 볼록한 5개의 입체 볼이 360도 회전과 분당 350회 터치로 에스테틱 수타 기법을 재현했다. 기존의 '3D 스핀클리너'(회전형 클렌징 기기)의 헤드 부분을 하트볼로 교체하여 사용 가능하며 페이스 오일, 마사지크림 등과 함께 사용하면 좋다.

▶브랜드&가격

1) 24K 골드 미네랄 에센스 (40ml) 3만 9000원

2) 24K 골드 미네랄 크림 (50g) 4만 5000원

3) 3D 스핀 하트볼 기기 3만 9000원

4) 3D 스핀 하트볼 헤드 1만원

<사진=엘리샤코이>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