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송희 인턴기자] 한 해 최대의 명절인 설과 추석에 선물이 빠지면 섭섭하다. 그래서 선물을 주는 입장에서는 고민이 깊어지는 법. 짜장면 통일하듯 설 선물 통일하지 말고 받는 사람의 연령에 따른 선물을 해보는 것은 어떨까.

▶호기심과 새로움으로 가득 찬 1020세대 맞춤 뷰티 아이템

뷰티에 관심을 가지기 시작한지 얼마 안 된 1020세대에게는 조금 더 새로운 제품을 선호한다. 새로운 것에 대한 거부감이 없는 1020세대에게는 신개념 뷰티아이템을 선물해 보자. 스킨케어 브랜드 ‘니베아’는 기존 화장품 카테고리에 포함되지 않는 제품을 출시했다. ‘인샤워 바디로션 스킨 컨디셔너’는 샤워 중 바디워시를 사용하고 물기가 남아있는 상태에서 스킨 컨디셔너를 바른 후 물로 씻어내는 신개념 바디 보습 제품이다. 지난해 6월 출시된 이 제품은 바쁜 시간을 절약해 주고 끈적임 없는 보습이 가능하다.

▶트렌디한 2030세대에게는 유행을 선도하는 아이템을 선물하자

스스로에게 투자를 아끼지 않는 2030세대는 외모를 가꾸는 데 적극적이며 트렌드에 민감하다. 유행을 선도하고자 하는 2030세대에게는 트렌디한 제품이 어울린다. 트리트먼트 스킨케어 브랜드 'FAB'의 ‘울트라 리페어 크림’은 제니퍼 애니스톤 등 헐리우드 스타들이 사용한다고 알려져있다. 100시간 보습이 가능하다는 ‘울트라 리페어 크림’은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 진정과 회복을 도와준다.

▶부모님, 올 설 선물은 ‘젊음’입니다

설을 쇨 때마다 부모님은 주름이 한 줄 한 줄 늘어간다. 부모님에게는 무엇보다 세월을 빗겨 가는 것이 제일 좋은 선물이 아닐까. 젊음을 선물하고 싶다면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제품을 선택해 보자. ‘참존화장품’의 ‘참인셀’ 라인은 프레스티지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핵심성분인 토코비타는 비타민 C와 E의 기능을 동시에 갖는 비타민 성분으로 칙칙해진 피부 결에 집중적으로 작용한다. 또 고보습 독자 성분인 엘 프로세라는 콜라겐과 피부장벽 강화성분을 결합시켜 피부 보습 효과를 강화시킨다.

▶브랜드&가격

1) ‘니베아’ 인샤워 바디로션 스킨 컨디셔너 (400ml) 1만 1000원

2) 'FAB' 울트라 리페어 크림 (170g) 4만 5000원

3) ‘참존화장품’ 참인셀 아이크림 (40ml) 15만원

4) 참인셀 엣센스 (60ml) 12만원

5) 참인셀 슈퍼 바이탈 로션(120ml) 8만원

6) 참인셀 슈퍼 바이탈 스킨(120ml) 7만원

7) 참인셀 크림(60ml) 40만원

<사진=FAB>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