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송희 인턴기자] 설날은 명절특선 영화만 공짜가 아니다. 설날 맞이 이벤트가 눈처럼 쏟아지는 이 때, 할인부터 덤까지. 깨알 같은 세뱃돈 절약해주는 이벤트 파티를 누려보자.

▶‘바디퀸’, 10개 구입하면 1세트가 덤

대량구매로 설 선물을 구입해야하는 사람들을 위해 친환경 뷰티브랜드 ‘바디퀸’에서 ‘설날맞이 바디케어 10+1’이벤트를 진행한다. ‘허벌 부케’ 라인과 ‘엔젤로니아’ 등 ‘바디퀸’의 바디케어 세트를 10개 구매하면 1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는 1월 16일부터 30일까지 한정판매로 진행된다.

특히 올 1월 출시된 ‘허벌 부케’ 라인은 피부에 자극을 최소화한 제품이다. 복숭아 향과 과일 추출물, 실크 프로틴 등을 함유해 부드러운 피부로 관리할 수 있는 ‘허벌 부케 프레쉬 피치’와, 사과 향과 비타민E, 카모마일 추출물 등이 보습을 케어해 주는 ‘허벌 부케 그린애플’ 두 가지 향으로 출시됐다. ‘허벌 부케' 바디케어 세트의 가격은 4만 8000원.

▶‘DHC’, 덤? 이번에는 할인이다

이너테라피 브랜드 ‘DHC’는 설 선물 세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식물 성분을 기본으로 한 DHC 베스트 스킨케어 4종 세트는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며, 이 외에도 다양한 제품을 30%에서 50%까지 할인한다. 설 선물 세트 기획전 상품 구매 시에는 포장용 기프트 박스와 파우치, 모이스쳐 필링 샘플키트까지 증정 받을 수 있다.

▶‘FAB’, 할인에 할인을 얹어, 홈쇼핑 기획세트

데일리 솔루션 스킨케어 브랜드 ‘FAB’에서 ‘울트라 리페어 크림’을 설 선물 스페셜 패키지로 1월 17일 새벽 1시부터 GS홈쇼핑에서 판매한다. 설 선물 스페셜 패키지는 6만 9000원이며, 홈쇼핑 특성상 받을 수 있는 ARS 자동주문 할인과 일시불 할인 적용 시 최저가 5만 9000원으로 구입 가능하다. ‘울트라 리페어 크림’은 'FAB' 베스트 셀러 아이템으로 저자극 보습크림이다.

▶‘오자인’, 게릴라 할인에 무료 직배송

이태리 천연화장품 브랜드 ‘오자인’에서는 1월 한 달간 일부 품목에 한해 30% 할인 이벤트와 매주 주말 게릴라 이벤트를 통해 각 주의 아이템을 스페셜가격으로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릴라 이벤트는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개인당 1개만 구매 가능하다. 또 한국에서 판매되지 않는 제품에 대해 무료 직배송 이벤트도 같이 진행된다.

<사진=DHC, 바디퀸, FAB, 오자인>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