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송희 인턴기자] 화장품에 대한 선입견을 깨는 뷰티 아이템들이 등장했다. 발명가들이 뷰티 분야까지 영역을 넓히는 듯, 기발한 뷰티 아이템들이 인간의 뷰티를 풍요롭게 하고 있다.

▶볼륨 있는 얼굴, 주사 없이 도전하기

기복 없이 평화로운 얼굴에 필러 대신 볼륨을 불어 넣어주는 뷰티 아이템이 있다. ‘쏘내추럴’의 ‘리차징 워터 페이셜 볼륨 필러’는 건조한 피부와 푹 꺼진 부위에 수분을 장시간 끌어당겨 탱탱한 피부를 만들어 준다. ‘리차징 워터 페이셜 볼륨 필러’는 수분을 머금게 하는 보습 필수 요소인 히아루론산과 대나무 배양 추출물이 함유돼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한다. 주사기 모양이기 때문에 셀프 스팟 관리에 수월하다.

▶상처 치유와 보습 한 번에

크림제형을 넘어선 연고제형의 화장품도 생겨났다. ‘쏘내추럴’의 ‘센텔라스카 연고 [캐모마일]’은 약국용 상처 연고의 재생 효과와 스킨케어를 함께 잡을 수 있는 피부 상처 치유 크림이다. ‘센텔라스카 연고 [캐모마일]’는 약국용 상처 연고에 함유된 ‘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 추출물’이 들어있어 상처를 치유하고 보습 성분이 스킨케어를 도와준다.

▶낙타 속눈썹처럼 풍성하게

동양인의 특징은 대부분 짧고 쳐진 속눈썹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속눈썹 연장이나 인조속눈썹 이외에 간편하게 낙타 속눈썹을 만들어주는 ‘쏘내추럴’의 ‘매직 래쉬 마스카라 화이바’는 미세한 블랙 화이바가 속눈썹 끝에 달라붙어 길고 볼륨감 있는 속눈썹을 연출할 수 있다. 로즈힙 열매오일, 비타민E 유도체가 함유돼 저자극 메이크업을 도와준다.

▶돼지털, 이제 더 이상 뽑지 마세요

일명 ‘돼지털’이라고 불리는 굵고 곱슬거리는 잔머리는 뽑거나 일일이 실핀으로 꼽지 않으면 지저분해 보이기 일쑤다. ‘쏘내추럴’의 ‘스타일 업 헤어 픽스 마스카라’는 지저분한 잔머리 정리를 위한 아이템. c컬 형의 듀얼 빗 타입으로 안쪽 빗은 잔머리를 정리하고, 바깥쪽 빗으로는 자연스러운 머릿결 정리를 할 수 있다. 헤어 젤이나 왁스, 스프레이보다 자연스러운 헤어 고정이 가능하다. 가르마에 튀어나온 잔머리와 곱슬머리, 올림머리, 남성 구레나룻 등 디테일한 헤어 스타일링을 도와주는 아이디어 뷰티 아이템이다. ‘스타일 업 헤어 픽스 마스카라’에는 글리세린과 창포 추출물이 포함돼 모발 케어도 가능하다.

▶브랜드&가격(왼쪽부터)

1) 리차징 워터 페이셜 볼륨 필러 (5ml) 1만 6000원

2) 센텔라스카 연고 (30g) 1만 5000원

3) 매직 래쉬 마스카라 화이바 (4.5g) 1만 2000원

4) 스타일 업 헤어 픽스 마스카라 (8g) 1만 500원

<사진=쏘내추럴>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