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송희 인턴기자] 많은 여성들이 드라마틱한 피부를 위해 입소문 난 화장품들을 무조건 얼굴로 가져간다. 그러나 과도한 화장품 사용은 오히려 피부의 재생능력을 저하시켜 피부밸런스를 무너뜨린다. 드라마틱한 피부는 의외로 심플에 답이 있다.

피부는 본래 일정한 생명주기가 있다. 표피 깊은 곳에서 세포가 재생하는 성장 과정, 세포가 피부 표면으로 밀려나는 세포 분화 과정, 죽은 각질 세포를 피부로부터 떨어뜨리는 박기 과정 등 총 3단계다. 이 중 마지막 단계인 박기과정에서는 각질 제거와 보습을 통해 피부밸런스를 맞춰줄 수 있다.

특히 박기 과정에서는 클렌징과 각질제거, 보습이 중요하다. 클렌징 단계에서는 보습 성분이 함유된 순한 클렌저로 세안한다. 세안할 때는 노폐물을 씻는 것도 중요하지만 각질을 부드럽게 하여 다음 단계에서 효과적으로 제거가 가능하도록 해야 한다. 세안 후에는 순한 토너를 사용해 피부에 큰 자극 없이 각질을 제거한다. 각질 제거 후에는 되도록 3분 안에 보습을 해주는 것이 좋다. 이때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해 주는 보습 제품을 사용하면 피부 본연의 보습력이 높아져 생명주기가 활성화된다.

스킨케어 브랜드 ‘크리니크’에서는 올바른 기초케어 방법을 알리기 위해 ‘크리니크 3-스텝의 피부약속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크리니크 3-스텝의 피부약속캠페인’은 클렌징, 각질제거, 수분공급으로 이루어진 3-스텝 스킨케어 시스템을 제안하고 사용 고객이 실제 피부 변화를 경험하지 못하면 구매한 제품을 다른 제품으로 교환하거나 전액 환불해주는 프로그램이다.

1월 한 달간 진행되고 있는 이번 캠페인은 크리니크 매장에서 컨설턴트에게 피부컨설팅을 받고 고객카드를 작성한 신규 고객 중 '3-스텝 일반 사이즈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 한하여 적용된다.

▶브랜드&가격

1) 리퀴드 페이셜 솝 (200ml) 3만 2000원

2) 클래리파잉 로션 (200ml) 3만원

3) 드라마티컬리 디퍼런트 모이스춰라이징 로션 (125ml) 4만 7000원

<사진=크리니크>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