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송희 인턴기자] 설날, 추석에는 햄과 통조림, 김, 치약, 비누 등의 선물들이 즐비하다. '명절의 새로운 풍습이 아닐까' 할 정도로 매년 명절 선물은 일명 ‘복붙’(복사하기, 붙여넣기의 줄임말)의 연속이다. 2주 앞으로 바싹 다가온 올 설에는, 한 살 더 먹은 남성들의 피부를 위해 스킨케어세트를 선물하는 것은 어떨까?

남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랩 시리즈’가 설 선물을 구입하는 고객들을 위해 베스트셀러로 구성된 선물 세트를 오는 1월 17일부터 한정 판매한다. 이번 선물세트는 총 5가지로, ‘베스트셀러 세트’, ‘3 머스트 해브 세트’, ‘프리미엄 스킨케어세트’, ‘아라미스 클래식 세트’, ‘제냐 우오모 애프터 쉐이브 밤 세트’이다.

‘베스트셀러 세트’(1)는 보습과 피부균형을 맞춰주는 ‘워터로션’과 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는 ‘데일리 모이스춰 디펜스 로션 SPF15’로 구성된 세트다. ‘베스트셀러 세트’ 구매 시 '여행용 키트 3종'과 '랩 시리즈 파우치'를 증정받을 수 있다.

‘3 머스트 해브 세트’(2)는 ‘멀티 액션 훼이스 워시’, ‘워터로션’, ‘에이지 레스큐 훼이스 로션 플러스 진생’으로 구성된 세트이며, ‘베스트셀러 세트’와 마찬가지로 구매 시 '여행용키트 3종'과 '랩 시리즈 파우치'를 증정 받을 수 있다.

‘프리미엄 스킨케어 세트’(3)는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인 고보습 크림 ‘맥스 엘에스 에이지 레스 훼이스 크림’과 피부손상을 개선해 주는 오버나이트 세럼인 ‘맥스 엘에스 오버나이트 리뉴얼 세럼’으로 이루어져 있고, 증정품은 '맥스 엘에스 여행용 키트 3종'과 '맥스 엘에스 파우치와 머니클립'이다.

‘아라미스 클래식 세트’(4)는 아라미스 애프터 쉐이브 제품인 ‘아라미스 애프터 쉐이브’, ‘어드밴스드 모이스춰라이징 애프터 쉐이브 밤’, ‘아라미스 애프터 쉐이브 밤 30ml 대용량 샘플’, ‘아라미스 파우치’이다.

‘제냐 우오모 애프터 쉐이브 밤 세트’(5)는 우오모 향을 담은 ‘제냐 우오모 애프터 쉐이브 밤’을 구매하면 ‘제냐 우오모 향수 7ml 샘플’과 ‘제냐 파우치’를 증정 받을 수 있는 세트이다.

5가지 선물세트 증정 이벤트는 1월 17일부터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며 조기 품절될 수 있다. 백화점 매장을 방문하면 그루밍 어드바이저가 선물할 주인공에게 적합한 제품을 추천해 주는 기프트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브랜드&가격

1) 베스트셀러 세트 10만 8000원대

2) 3 머스트 해브 세트 14만 3000원대

3) 프리미엄 스킨케어 세트 19만 9000원대

4) 아라미스 클래식 세트 8만 8000원대

5) 제냐 우오모 애프터 쉐이브 밤 세트 6만 8000원대

<사진=랩 시리즈>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