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송희 인턴기자] 한겨울에도 스킨만 대충 바르고 나가는 상남자의 시대는 갔다. 여자 못지않게 자신을 가꾸고 관리하는 남자를 뜻하는 ‘그루밍족’이라는 신조어가 생길 정도로 남자들의 뷰티 트렌드는 시시각각 진화하고 있지만, 대부분의 직장인 남성들은 그럴만한 시간적 여유가 많지 않은 것이 현실이다.

이러한 현실을 반영해 ‘니베아’가 바쁜 남성의 올인원 스킨케어를 도와주는 ‘맨 액티브 에이지 라인’을 출시했다. ‘맨 액티브 에이지 라인’은 ‘애프터 쉐이브 밤’‘데이 모이스춰라이져’, ‘나이트 리제네레이터’ 3종으로 구성돼 있다.

‘맨 액티브 에이지 라인’에는 에너지 공급을 하는 크레아틴 성분이 함유돼 남성피부에 영양을 전달하고, 카페인 성분이 포함돼 지치고 스트레스 받는 남성 피부의 회복을 돕는다.

‘애프터 쉐이브 밤’은 스킨과 로션을 한 번에 담아 피곤한 저녁과 바쁜 출근 준비 시간에 간단히 피부를 케어할 수 있도록 했다. ‘데이 모이스춰라이져’와 ‘나이트 리제네레이터’는 낮과 밤을 나눈 보습 제품으로 스킨, 로션, 에센스 기능을 함께 담았다.

▶브랜드&가격

1) 맨 액티브 에이지 애프터 쉐이브 밤 (75ml) 1만 3000원대

2) 맨 액티브 에이지 데이 모이스춰라이져 (50ml) 1만 7000원대

3) 맨 액티브 에이지 나이트 리제네레이터 (50ml) 1만 7000원대

<사진=니베아>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