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소희 기자] 매서운 찬바람이 피부를 거칠게 하는 12월, 마음까지도 추워지는 연말이다. 자신뿐만 아니라 받는 이까지도 모두가 행복해지는 뷰티 아이템 선물은 어떨까. 12월을 맞아 뷰티 브랜드에서 올 한 해 막바지 고객들을 끌기 위한 세일 행사를 벌이고 있다. 지금 이 때, 평소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필수 뷰티 아이템들을 장만해보고, 부담 없이 지인들에게 선물로 안겨보자.

‘샤라샤라’, 전품목 50% 세일, 샘플 증정에 1+1까지

소녀 감성 코스메틱 브랜드 ‘샤라샤라 (sharashara)’가 12월 13일부터 22일까지 10일 동안 전 품목 최대 50%까지 세일 행사를 전 매장에서 진행한다. 할인뿐만이 아니다. 클렌징 7품목 및 메이크업 13품목은 1+1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멤버십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는 추가로 스네일 소스 리페어 크림 샘플을 증정한다. 특히 신규 멤버십 가입 고객에게는 3천원의 할인 쿠폰을, 생일을 맞은 고객에게는 20% 할인 쿠폰을 제공하기 때문에 자신의 혜택을 꼼꼼히 확인해 할인가보다 더욱 저렴하게 뷰티 아이템들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올리브영’, 데일리 필수 아이템 최대 40% 세일

BB크림, CC크림, 핸드크림까지. 데일리 필수 아이템들을 미리미리 장만해 놓는 것이 어떨까. CJ올리브영 명동 본점에서는 ‘엘리샤코이’의 BB크림, CC크림 제품을 최대 4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세일은 12월 한 달간 진행되며, 올웨이즈 누디 CC크림, 올웨이즈 누디 CC쿠션, 올웨이즈 퍼펙트 CC크림의 3종과 올웨이즈 누디 BB를 포함한 BB크림 3종을 최고 40% 할인된 특가로 만날 수 있다.

또 12월 한 달간 친환경 뷰티 브랜드 ‘엔젤로니아(AngeLonia)’의 핸드크림도 전 품목 20%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할인 품목은 이번 출시된 ‘엔젤로니아 핸드크림’ 4종으로 ‘밤부 대나무 나리싱 핸드크림’, ‘체리 블라썸 실키 핸드크림’, ‘그레이프 실키 핸드크림’, ‘허니&아몬드 나리싱 핸드크림’으로 총 4가지 타입으로 구성돼 있다.

‘DHC’, 12월 전 품목 최대 50% 세일 받고 선물까지

11년간의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전품목 최대 50% 할인 행사를 개최한 화장품 브랜드 DHC KOREA는 구매 고객에 한해 인기 제품으로 구성된 정품 키트, 2014년 캘린더, 머플러까지 다양한 사은품을 준비했다. 특히 DHC는 12월 특별 구성으로 ‘해피 크리스마스 기프트’까지 준비해 세일과 함께 선물의 기쁨까지 제공하고 있다. 이외에도 주말 특가, 출석 체크 등 12월에 한한 다채로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사진=샤라샤라, 올리브영, DHC>

[TV 속 스타패션의 모든 것 ‘스타패션’ 바로가기]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