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실 기자] 천연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isoi)가 유해의심화학성분이 없는 속탄력 바디크림 ‘그린 캐비어 바디 리프팅&모이스춰 컨트롤 크림’을 출시한다.

‘그린 캐비어 바디 리프팅&모이스춰 컨트롤 크림’은 반복적인 다이어트, 임신과 출산, 호르몬 등의 영향으로 탄력이 저하된 바디 피부에 탄력을 부여해주고 지방층이 얇아 주름이 생기기 쉬운 손, 목 등의 잔주름을 관리해주는 안티에이징 바디크림이다. 유해의심화학성분을 일체 함유하지 않고 천연 유래 성분을 담아 민감한 피부는 물론 임산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한다.

‘그린 캐비어 바디 리프팅&모이스춰 컨트롤 크림’의 주요 성분인 그린 캐비어(바다포도추출물) 속 알긴산 성분은 체내에 산성 노폐물이 쌓이지 않도록 도와주는 기능을 한다. 또, 아르간트리커넬 오일, 마카다미아씨 오일, 세라마이드 복합체가 수분보호막을 형성하여 겨울철 피부관리에 도움을 준다고 한다.

‘그린 캐비어 바디 리프팅&모이스춰 컨트롤 크림’은 아이소이 홈페이지(www.isoi.co.kr)를 비롯해 아이소이 이대점, 압구정로데오점, 강남대치점, 판교점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브랜드& 가격: 아이소이 그린 캐비어 바디 리프팅 컨트롤 크림 43,000원 /150ml

<사진=아이소이>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