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실 기자] 아이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디바덤(divaderme)이 CJ오쇼핑 판매 방송을 시작으로 홈쇼핑에서 총 6회 매진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현재 CJ오쇼핑과 롯데홈쇼핑을 통해 판매되고 있는 디바덤 제품은 눈썹 메이크업 제품인 ‘브로우익스텐더(Brow Extender)’와 속눈썹을 풍성하게 해주는 ‘래쉬익스텐더(Lash Extender)’, 속눈썹을 볼륨업 해주는 ‘볼륨 픽스 마스카라(Volume Fix Mascara)’ 등 3종이다.

디바덤 브로우익스텐더(5만5000원/용량 9ml)는 천연 파이버를 팁 브러쉬에 적당히 묻힌 후 눈썹을 채우듯 그려주면 입체감 있는 풍성한 눈썹을 완성해 준다.브로우익스텐더는 눈썹 그리기에 재주가 없는 사람도 누구나 멋진 눈썹을 연출할 수 있으며 미네랄과 허브추출물로 이루어진 천연 색소가 피부 자극 없이 자연스러운 눈썹 컬러를 표현해 준다고 한다. 또, 디바덤 래쉬익스텐더(4만5000원/용량 9ml)는 천연 파이버와 천연 셀룰로스 성분이 화학적인 접착제와 인위적인 시술 없이 속눈썹 길이를 연장해 준다고 한다.

디바덤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오는 15일 롯데홈쇼핑 스타뷰티쇼와 이달 중순 경에 방송 예정인 CJ오쇼핑 크리스마스 특집쇼를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디바덤 온라인 쇼핑몰(www.blissmall.co.kr)을 통해서 구입할 수 있다. 디바덤 제품에 대한 상세한 문의는 고객센터 1899-0298로 하면 된다.

한편, 디바덤은 이탈리아 연구소의 30년 기술로 99%천연 성분으로 이루어진 아이메이크업 제품을 생산하는 기업으로 미국 플로리다에 본사를 두고 있다.

<사진=디바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