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실 기자] 트렌치코트를 꺼내 입은 것이 엊그제 같은데, 벽장에서 급하게 덕 다운을 꺼내 입게 되는 날씨가 찾아왔다. 이렇게 올해도 피해갈 수 없는 기록적인 한파엔 얼굴, 모발 등에 문제가 생기는 건 당연한 일. 빨갛게 부르튼 손부터 하얗게 올라오는 얼굴 각질, 바람에 헝클어지고 정전기에 부스스해진 머리까지. 갑작스러운 날씨 변화에 미처 대비하지 못해 스타일을 구기게 될 것이다. 이런 이들을 위해 여기 추운 겨울을 책임질 똑똑한 뷰티 아이템을 선별했다.


▶ 버츠비 인텐스 하이드레이션 트리트먼트 마스크 : 찬바람에 가장 먼저 노출되는 부위는 아무래도 무방비 상태의 얼굴. 저녁 약속이 잦아지는 연말, 모임에 걸 맞는 풀 메이크업 위로 건조한 피부가 두드러진다면, 내추럴 스킨케어&스파 브랜드로 유명한 버츠비의 인텐스 하이드레이션 트리트먼트 마스크는 피부에 강력한 수분감을 충전시켜주고 피부 자체의 수분 지속 능력 또한 향상시켜 더욱 촉촉해진 피부를 경험해 볼 수 있다. 99% 내추럴 성분으로 이루어졌으며 클라리 세이지를 첨가하여 더욱 상쾌한 향과 가벼운 사용감을 자랑한다. 주 1~2회 얼굴에 얇게 펴 바른 후 5-10분 후 티슈로 가볍게 닦아내고, 얼굴에 남아있는 것은 톡톡 두드려 흡수시키는 것 만으로 겨울에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가격은 4만7000원 (110g).


▶ 허바신 우타카밀 핸드크림 : 급격한 기온 변화로 빨갛게 부르튼 손이 창피해 장갑 안에 꽁꽁 숨겨 뒀다면 우타카밀 핸드크림에 주목해 볼 것. 독일에서 온 우타카밀 핸드크림은 독일 카모마일 꽃 추출물과 글리세린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매끄럽고 건강하게 손을 보호해줄 뿐만 아니라 건조한 손에 집중적으로 수분을 공급해 보다 오랜 시간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다. 올 겨울, 건조하고 찬 바람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촉촉하고 매끄러운 손으로 가꾸는데 도움을 주는 허바신 우타키밀 핸드크림을 사용해 보는 것은 어떨까. 가격은 3900원(20ml)

<사진=버츠비, (주)그레이스인터내셔날>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