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실 기자] 천연 유기농 화장품 전문 뷰티 박스인 ‘오가닉박스’가 주름, 미백, 탄력, 모공, 영양 등을 한꺼번에 관리해 줄 ‘올인원 박스’를 전격 출시했다.

올인원 박스는 늘어가는 잔주름, 넓어지는 모공, 떨어지는 피부 탄력에 고민하고 있는 여성들을 위해 안전한 성분의 국내외 천연 유기농 화장품들로만 구성되어 있다.

이번 오가닉박스에는 각질을 관리해 주고 모공 수렴 효과가 있는 155년 전통의 미국 유기농 브랜드 ‘닥터브로너스’의 매직 토너 59ml 정품, 아가베 선인장 추출물이 90% 이상 함유되어 보습과 탄력을 높여주고 나이아신아마이드와 헬리크리섬 워터가 피부톤 개선에 도움을 주는 ‘트리앤씨’ 아가베 선인장 사막 앰플 10ml가 포함돼 있다.

또 과일 콤플렉스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를 보호하고 수분 보유력을 높여주는 프랑스 에코서트 유기농 인증 브랜드 ‘투프루트’의 구르망드 크림 30ml 정품, 홍삼추출물과 뉴질랜드산 마누카꿀 성분이 함유되어 보습과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100% 자연유래성분의 ‘소예도담’ 유기농 하이드로겔 마스크 1매가 구성돼 있다.

오가닉박스 관계자는 “이번 오가닉박스도 유기농 화장품 전문가가 직접 사용해 보고, 미국 환경보호단체 EWG의 SKINDEEP(스킨딥) 데이터베이스를 근거로 검증된 성분의 천연 유기농 제품들로만 구성했기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여러 가지 피부 문제로 고민하고 있는 하나의 박스로 천연 유기농 화장품들을 체험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밝혔다.

<사진=오가닉박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