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김대견 기자] 브랜드 NEWS :올 여름은 얼마나 더울까? 벌써부터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다. 이렇게 더운 날씨에 통풍이 잘 안 되는 신발을 신고 있으면 발에 땀이 차고 냄새가 난다. 올 여름 더위를 대비해 샌들, 슬리퍼 등 여름신발을 구입할 계획이라면 남보다 발 빠르게 온라인몰 기획전이나 이벤트, 특가전을 통해 알뜰하게 준비해보자.

인터파크(www.interpark.com)에서는 2012년 5월 1일에서 5월 15일까지 샌들, 슬리퍼 등 여름 신발 판매가 전년동기 대비 2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평년에 비해 날씨가 급격히 더워지면서 여름 신발의 구매 시기가 빨라졌기 때문. 이에 인터파크에서는 오는 5월 31일까지 <미리 만나는 여름! 브랜드 샌들> 기획전을 진행한다. 아쿠아슈즈부터 화사한 컬러의 샌들까지 2012년 베스트셀러 상품 및 신상품을 최대 67% 파격 할인가에 판매하고 있다.

이와 함께 인터파크는 5월 31일까지 <허시파피, 온라인 최초 론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1958년에 탄생해 세계 150여국에 전개하고 있는 대표적인 캐주얼화 브랜드인 ‘허시파피’를 온라인 최초로 입점을 기념해 인터파크에서 야심 차게 진행하는 빅 이벤트. 론칭 기념 전 상품을 20% 할인과 함께 추가 5% 할인을 제공하며, 선착순 구매 고객 100명에게 허시파피 마스코트인 ‘바셋하운드’ 강아지 인형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G마켓(www.gmarket.co.kr)은 오는 27일까지 패션 기획전 을 통해 여름 아이템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올 여름 여성들에게 인기 끌 것으로 보이는 웨지힐 샌들 등 트렌디한 패션 아이템을 엄선해 제시한다.

옥션(www.auction.co.kr)에서는 여성구두 전문관을 통해 여름 스트랩 샌들 베스트 상품만을 선정해 특가세일을 진행한다. 조리, 힐, 웨지힐 스타일의 스트랩 샌들을 1만원대 미만 특가에 선보인다. 그 밖에도 롯데백화점관을 통해 여름 장마철을 미리 대비할 수 있는 레인부츠 기획전도 진행한다. 락피쉬, 헌터, 아지닥 등 유명 레인부츠 브랜드 상품을 최대 15%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11번가(www.11st.co.kr)는 이달 31일까지 <원피스&샌들 미리 준비하기 프로젝트>을 운영한다. 여름에 여성들로부터 가장 인기 있는 샌들을 비롯해 원피스까지 최대 71%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롯데닷컴(www.lotte.com)에서는 여름시즌을 맞아 <여름신상 샌들대전>을 진행한다.

GS샵 인터넷쇼핑몰(www.gsshop.com)은 5월 31일까지 GS샵 내 입점한 롯데백화점 상품 중심으로 <여름 슈즈 할인> 기획전을 실시한다. ‘휠라’, ‘크록스’, ‘에이글’ 등 인기브랜드의 아쿠아슈즈, 샌달, 레인부츠를 한자리에 모아 최대 40%까지 할인 판매한다.

AK몰(www.akmall.com)은 5월 18일부터 28일까지 <해외브랜드 레인부츠 통합전>을 열고 락피쉬(RockFish), 일세야콥센 등 인기 해외브랜드의 레인부츠 신상품을 최고 20% 할인 판매한다. 또 <텐디 특별전>을 열어 텐디(TANDY)의 여름 샌들과 토오픈 워커 등을 최고 40% 할인 판매한다.

<출처=인터파크 /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