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김한얼 기자] 지난 2012년 tvN 일일연속극 ‘노란복수초’부터 2013년 SBS 아침드라마 ‘당신의 여자’를 통해 아침드라마 여왕으로 등극한 배우 이유리다. 최근 그녀가 뷰티 브랜드 모델로 발탁됐다. 이유리가 선보이는 브랜드는 비투와이에서 론칭하는 스마트 버블 클렌저 ‘엑티젠(ACTIGEN)’이었다.

‘엑티젠(ACTIGEN)’은 천연 LPG가스를 주입해 풍부한 거품을 발생시키는 무스타입의 클렌저다. 일반적인 클렌징 제품에 사용되는 계면활성제 대신 솝베리, 쑥, 토타롤 추출물, 히알루론산 등의 천연성분이 함유돼 피부에 남아있는 화장품을 직접 찾아 녹이는 원리가 특징이다. 이는 깨끗한 세안은 물론 강력한 보습효과와 영양을 주어 피부를 건강하고 탄력 있게 가꿀 수 있다.


이유리는 지난 15일, 뷰티 블로거들과 함께한 엑티젠(ACTIGEN) 뷰티클래스에 직접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당시 그녀는 현장 인터뷰에서 “깨끗한 피부는 메이크업의 시작이자 끝이다. 작품을 하다 보면 밤샘촬영은 기본으로 메이크업을 오랫동안 하고 있어야 하는 불편함이 많았다. 배우로서, 또 같은 여자로서 메이크업 지울 때 느낀 불편함이나 번거로움을 함께 공유하고 또 그 솔루션을 찾고 싶었다. 간편하지만 한번의 세안만으로 깨끗하게 클렌징 되면서 또 좋은 성분으로 피부에 진정 효과까지 줄 수 있는 클렌징 비법에 대한 고민, 그것이 바로 ‘엑티젠(ACTIGEN)’의 시작이었다.”며 론칭에 대한 배경을 설명했다.

한편, 스마트 버블 클렌저 엑티젠(ACTIGEN)은 온라인 판매를 시작으로 오는 5월 31일 부터 6월 2(일)일까지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제품을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오픈 한다. 자세한 제품정보와 소식은 브랜드 공식몰(www.b2ymall.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가격은 2만 5000원이다.


<사진=비투와이, 위즐컴>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