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조아라 기자] ●☆포착 : 스타의 가족은 스타 못지않게 주목받는다. 그들은 스타와 많이 닮은 모습, 뛰어난 외모, 좋은 학벌, 전문직 군 종사 등으로 이슈를 일으킨다. 다양한 방법과 루트를 통해 공개되는 스타의 가족들. 최근엔 배우 박해미가 훈남 아들과 함께 방송에 출연했고 가수 온유가 붕어빵 어머니를 트위터를 통해 공개했다. 이들은 같은날 다른 방법으로 각자의 가족을 공개했다.


● 박해미, 훈남 ‘아들’ 공개 : 배우 박해미가 전 남편 사이에서 낳은 훈남 아들을 공개했다. 박해미 아들 성민 씨는 2월 21일 방송된 SBS ‘좋은아침’에 출연, 배우 못지않은 훤칠한 외모를 자랑했다. 그는 현재 서울대 재학생으로 동생 황성재 군에게 영어, 수학, 과학을 직접 가르치는 등 장남 노릇을 하고 있는 것으로 밝히며 훈훈한 가족애를 드러냈다.


● 온유, 친구 같은 ‘어미니’ 공개 : 아이돌 ‘샤이니’ 멤버 온유가 어머니의 얼굴을 공개했다. 2월 21일 온유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어머니 땡글하시네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온유와 어머니는 다정한 모습을 보였다. 온유와 뒤에 서서 빼꼼히 얼굴을 내민 온유의 어머니는 이목구비가 오목조목 닮아 눈길을 끌었다.

<사진=SBS, 온유 트위터>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