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조아라 기자] ●BRAND NEWS : ‘안티에이징’은 여성들의 영원한 숙제다. 이를 실현하면서 트렌디 주얼리를 손에 넣을 수 있는 기회가 있다. ‘아스타리프트(ASTALFT)’의 ‘해피 뉴스킨 이벤트’에 주목하자. 설 명절을 맞아 준비된 이번 이벤트는 롯데닷컴과 엘롯데 온라인몰에서 ‘젤리 아쿠아리스타’ 구매 고객에게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귀걸이를 증정하는 행사다. 여기에 5만 7천원 상당의 안티에이징 샘플 세트와 롯데시네마 영화예매권 2매까지 추가로 증정한다. 설을 앞두고 소중한 분들을 위한 명절 선물로 제격. 1월 21일부터 시작된 이번 이벤트는 한정 수량으로 2월까지 계속된다.

'젤리 아쿠아리스타'는 세안 후 처음 바르는 안티에이징&고보습 에센스로 피부 수분보유력과 피부 속 탄력을 키워주는 제품이다. 이는 노화 사인을 케어해주는 ‘아스타잔틴’과 ‘트리플 콜라겐’이 핵심성분으로 구성돼 피부를 어리게 가꿔준다. 또 인간의 피부 속 세라마이드와 동일한 ‘생체형 세라마이드’가 미세 사이즈로 배합돼 근본부터 촉촉하게 만들어주므로 요즘과 같이 건조하고 차가운 날씨에 탄탄한 보습을 위해 꼭 필요한 제품이다. 한편, 이 제품은 출시 이후 현재까지 세계 뷰티 어워즈 6관왕으로 제품의 우수성을 입증했다.

<사진=아스타리프트(ASTALIFT, www.astalift.co.kr)>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