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티저, 청춘! 멋스러운 일상룩

[스타패션in뮤직] 세븐틴 티저

그룹 세븐틴이 일본 신곡 ‘히토리쟈나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서 멋스러운 일상룩을 선보였다.

4월 14일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세븐틴의 일본 세 번째 싱글 ‘히토리쟈나이(ひとりじゃない)’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히토리쟈나이’ 음원 일부와 함께 세븐틴 멤버들이 각자 다른 공간에서 일상을 즐기며 영상 통화로 함께 하는 장면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히토리쟈나이’가 ‘혼자가 아니야’라는 의미인 만큼 티저 영상 말미에는 같은 장소에 모여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운동장을 함께 달리고 있는 세븐틴의 모습이 담겨 있어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세븐틴의 일본 신곡 ‘히토리쟈나이’는 꿈을 향해 출발선에 서는 청춘의 용기와 다짐을 노래한 작품으로 코로나로 인해 어려운 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모든 청춘들에게 응원을 보냄과 동시에 캐럿(팬클럽 명)과의 재회를 약속하는 메시지를 담아내 더욱 특별하다.

15일 정오부터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히토리쟈나이’ 음원이 공개되며 오는 18일 오후 8시에 뮤직비디오 영상이 오픈 된다. 세븐틴은 같은날 일본 인기 음악 방송 프로그램 후지TV ‘Love music’과 19일 일본 TBS ‘CDTV LIVE! LIVE!’에 출연해 독보적인 퍼포먼스를 선사할 것을 예고했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21일 일본 세 번째 싱글 ‘히토리쟈나이’를 발매하며 27일 일본 온라인 팬미팅과 토크쇼를 개최한다.

키워드

#세븐틴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